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맛집] 제주 구좌읍 돌문어볶음 맛집 소금바치순이네

by 솜솜2 2021. 10.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구좌읍 돌문어볶음 맛집 소금바치순이네를 소개합니당

🏷 소금바치순이네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2196

🏷 소금바치순이네 영업시간
09:30-19:30
매월 1,3째주 목요일 휴무!



소금바치순이네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코스로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는 맛집이에요ㅎㅎㅎㅎㅎ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는 기분으로 달려 도착한 소금바치순이네!

저희는 돌문어볶음을 추천받고 방문한거라서 망설임없이 돌문어볶음으로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여기 갈치조림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ㅎㅎ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편!!

밑반찬도 잘나오쥬~?!
반찬도 하나하나 맛나더라구요ㅎㅎㅎㅎ

돌문어볶음은 빨간 양념이 군침돌게하네요😆

돌문어볶음 맛있게먹는법!!

홍합껍데기를 추려낸 후 깻잎과 소면을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하네욯ㅎㅎㅎㅎㅎㅎㅎ☝️


홍합껍데기를 열심히 골라내고~~~~~


깻잎과 소면을 슥슥 잘 비벼줍니다ㅎㅎㅎㅎㅎ

비주얼만봐도 맛있을거같아요ㅎㅎㅎㅎ

통통한 문어도 듬~~~뿍 들어있네요


골고루 섞어서 소면과 깻잎 문어를 함께 냠냠

왜 추천했는지 알정도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짭짤해서 밥이랑 같이먹어도 넘 쥬와여💓

양념이 처음 먹어보는 맛 같은데 살짝 매콤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고 깻잎향과 매콤하게 양념된 문어가 잘 어울렸어요ㅎㅎㅎㅎㅎㅎ

증말 밥도둑!!!

먹으면서 이건 제주도오면 또 먹으러오고싶을 것 같다곻ㅎㅎㅎㅎㅎㅎㅎ감탄했어요ㅎㅎㅎㅎㅎㅎ

추천해준 친구 아쥬 칭찬행


양도 많아서 배고픈 상태로 방문했었는데
배터지게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첨부터 밥을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남은 요 양념에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다고하네욯ㅎㅎㅎㅎㅎㅎ




식당 바로 앞이 요런 바닷가니 식사 후 잠시 산책을해도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



제주 구좌읍 돌문어볶음 맛집 소금바치순이네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