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의왕맛집] 의왕 왕송호수 브런치가 유명한 37.5

by 솜솜2 2021. 10.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의왕 왕송호수 브런치가 유명한 37.5를 소개합니당

🏷 37.5 의왕왕송호수점 위치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116

🏷 37.5 의왕왕송호수점 영업시간
10:00-21:00
라스트오더 20:20



37.5 의왕왕송호수점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희는 점심시간을 살짝 넘겨서 갔는데도 주말이라 대기를 1시간쯤했어요ㅠㅠ주말 방문예정이라면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셔야할것같아요



밖에서봤을때 건물이 커보여서 대기가 6팀이라 금방 빠질 줄 알았는뎋ㅎㅎㅎㅎㅎ생각보다 내부에 좌석이 많지않고 테이블 거리두기때문에 6팀 대기였는데 1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저희는 차에서 대기했지만 3층이 대기공간으로 운영중이라 대기공간 걱정은 없는 것 같아요ㅎㅎ


37.5 메뉴!

저희는 미국식 브런치와 명란청양크림파스타 그리고 청포도주스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물은 셀프바에서 이용가능하고
저희는 테라스 자리였는데 테이블 아래에 요로케 종이컵 티슈 물티슈가 구비되어있었어요ㅎㅎ


테라스에서 멀리 호수가 보여서 뷰는 아쥬 좋구요???
이 날은 비가오다가 막 그쳐서 흐림흐림이었지만 그래도 선선해서 테라스에 앉기는 제격이었어요ㅎㅎ


먼저나온 미국식 브런치!
프렌치토스트, 핫케이크, 소세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

구성 일단 브런치로 아주 좋구요ㅎㅎㅎㅎㅎㅎ


다음으로 나온 명란청양크림파스타!

청양고추가 길게 썰어져서 들어가있네욤ㅎㅎㅎㅎ


일단 미국식브런치는 달걀이 듬뿍 입혀진 폭신달달한 프렌치토스트를 기대했던지라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식빵에 달걀이 아주 사알짝 입혀진 너낌..?!

그래도 함께나온 바나나와 시럽을 함께 먹으면 맛없을수가없쥬??ㅎㅎㅎㅎㅎㅎ

명란청양크림파스타는 명란의 짭쪼롬한 맛은 없었어요ㅠㅠ그래도 매콤한 크림파스타라 느끼함은 덜하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청포도주스가 의외로 가장 늦게 나왔는뎋ㅎㅎㅎㅎ주스는 맛나요ㅎㅎㅎㅎㅎ

청포도가 듬뿍 들어갔는지 마실때마다 청포도가 씹히더라구욯ㅎㅎㅎㅎㅎ달콤한 주스였어욤ㅎㅎㅎ



오랜만에 브런치가 먹고싶었는데
드라이브겸 식사겸 잘 놀다가왔네욤ㅎㅎㅎㅎ




의왕 왕송호수 브런치를 찾고있다면 37.5 방문해보세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