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카페] 순천 중앙동 통창카페 카페동천

by 솜솜2 2021. 7.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중앙동 통창카페 카페동천을 소개합니당

🏷 카페동천 위치
전남 순천시 시민로41-2

🏷 카페동천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참고해서 방문하세요ㅎㅎㅎㅎ




카페동천 외관!

큰 통창이 눈에띄는 카페였어요ㅎㅎㅎㅎ

가게 앞으로 테라스자리도 마련되어있네요


카페동천 메뉴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류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치즈기리쉬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치즈기리쉬는 카스테라와 치즈가 조합된 케이쿠래요
카스테라와 치즈 조합이면 먹어쥬야지ㅎㅎㅎㅎ


귀여운 1층 인테리어ㅎㅎㅎㅎㅎ

생각보다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카페 안에서 보이는 큰 통유리창이 너무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2층은 라탄공방인 동시에 카페테이블도 이용가능하다고해서 저희는 이층으로 총총



다양한 라탄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ㅎㅎㅎ

클래스도 따로 진행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취미로 배워보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라탄 제품들 너무 귀욤귀욤!!



카페 테이블도 꽤 많구요~?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취향껏 골라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통창카페에 왔으니 시야가 뻥 뚫리는 통창이 바로보이는 자리에 착석했어요ㅎㅎㅎㅎㅎ

음료가 준비되면 2층까지 올려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케이쿠 비주얼 심쿵

 


포슬포슬한 카스테라와 치즈의 조합!

케이쿠가 너무 달지 않고 포슬포슬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이라서 만족!

오전에 텐션다운이었는데 역시 커피가 들어가니 힘이나네용

 


맞은편 건물이 애견샾이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만 눈이 마주치는 강아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를 구경하는 느낌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뷰카페는 처음인고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좋네요?!



요즘 일찍 오픈하는 카페가 많이 없는데
오전시간 알차게 보내구왔네요ㅎㅎㅎㅎ

순천 중앙동 카페동천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