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선물

[샤로수길소품샵] 샤로수길 아기자기한 소품샵 이티비티샵

by 솜솜2 2021. 7.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샤로수길 아기자기한 소품샵 이티비티샵을 소개합니당


🏷 이티비티샵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0-4 1층 3호

🏷 이티비티샵 영업시간
12:00-21:00



이티비티샵 외관!

외관에서도 귀욤귀욤한게 느껴지네요😭💓




형형색색 귀여운 인형들과 소품들🤩

귀여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어려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평소에 인형을 좋아하지 않던 저도 하나 데려가고싶어지네여..☺️




악세사리들과 귀여운 접시들도 구비!

요 곰돌이 접시는 증말 데려가고싶은걸 꾹 참았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곰돌이 볼에 씨리얼만 먹어도 기분좋을 것 같지 않나여???????

포스팅하며보니 사올껄 후회하는중🙄🙄


반응형

 


귀여운 볼펜들도 한아름ㅎㅎㅎㅎ

저도 미니마우스 연보라색으로 하나 겟!

사실 저 연필통을 사고싶었는데 저건 팔지않더라구요🥲


귀여운 초들과 집게핀, 접시, 컵, 메모지, 파티용품 등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볼거리가 많았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뭘 사야할지 모를땐 랜덤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에 모가 들었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이 귀여움 모지..💓

제가 이런걸 좋아하는 사람인줄 구경하면서 알아버렸네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남아서 잠시 들렀는데
눈호강하고 돌아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




구입한 메모지와 미니마우스펜!!😄😄

다음엔 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샤로수길 아기자기한 소품샵 이티비티샵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