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숙소] 부산 영도 오션뷰호텔 라발스호텔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영도 오션뷰 호텔 #라발스호텔 을 소개합니당

 

#라발스호텔 은 부산 영도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

입실 15:00 / 퇴실 11:00 !!

 

비오는데 입실이 15시라 저희는 1층에서 짐 보관을 맡기고 28층 카페에서 입실시간을 기다리기루했어요ㅎㅎㅎㅎㅎㅎ

호텔 규모가 상당하쥬~?!

다양한 디저트와 오션뷰가 펼쳐진 카페💛🧡

통창으로 타닥타닥 비가 떨어지는게 보이니 너무 좋았어요

 

비오는날 짐 들고 갈 곳이 마땅치않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산 바다를 만끽하며 시간보내기 제격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입실시간에 맞춰 1층에서 체크인!

저희는 오션뷰인 2008호로 배정받았어요ㅎㅎ

 

바라던 고층의 오션뷰룸!!!!

객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

객실 예약때까지는 코너룸이 유명한지 몰랐었는데 코너룸을 예약하면 객실의 두 면이 오션뷰라고 하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

#라발스호텔 을 예약하려면 참고하세용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아옇ㅎㅎㅎㅎㅎ

사방이 거울로 뒤덮인 화장실과 샤워룸ㅎㅎㅎㅎㅎ

밖에서 보이는 반투명 구조를 너무 싫어하는데 거울로 뒤덮혀있어 밖에서 보이지않으니 좋네욤ㅎㅎㅎ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구비되어있구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 빗, 면봉, 화장솜도 구비되어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샤워가운과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있어서 옷이 구겨지지않게 잘 걸어둘 수 있었어욤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객실 크기도 넓고(곳곳에 전신거울이 있어서 더 넓어보였어요) 쾌적해서 아쥬 만족😁😁

무엇보다 통창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넘나 심쿵

밤에 불빛이 들어올때도 너무 예뻤어요

뭐 기본적으로 있어야할 것들도 다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검은걸로 싸진 건 드라이깋ㅎㅎㅎㅎㅎㅎ

야경바라보며 맥주마시기로 찜해두곻ㅎㅎㅎㅎㅎ영도 구경을 하고 돌아오기로했어요ㅎㅎㅎㅎㅎㅎ

 

 

호텔에서 택시타고 방문했던 영도조개구이맛집 #울산댁만남

비바람이 몰아쳐서 오히려 더 좋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지해변 조개구이촌!!

저희는 울산댁만남 에서 조개구이를 먹었는데 조개에 양념을 다 해서 나와서 조개구이 초보들도 맛나게 구워서 먹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빗소리 들어면서 몰아치는 파도를 보며 먹는 조개구이는 증말 인생 조개구이네옇ㅎㅎㅎㅎㅎㅎㅎ

 

조개구이 먹고 돌아오니 점점 해가 지고 반짝이는 야경들✨✨

낮에도 좋았지만 해가 져도 좋으네요

역시 부산숙소는 오션뷰가 진리에요ㅎㅎㅎㅎㅎㅎ

비가와서 번지는 불빛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

 

숙소 오기 전에 산 풍선도 불어주고ㅎㅎㅎㅎㅎㅎ

찐 행복한 공개할 수 없는 얼굴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 빠진 안경쓰고 신났지)

배부르다며 오늘 야식은 건너뛰자고 티비를 보았느나…새벽 1시 넘어서 결국 배달시킨 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1층 편의점은 밤 12시까지로 알고있어서 결국 배달을 시켰어욤)

부산 야경과 함께하는 껍데깋ㅎㅎㅎㅎㅎㅎ

맥주를 한 병만 시킨게 아쉬울 정도로 안주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새벽까지 꺼지지 앉는 불빛들ㅎㅎㅎㅎㅎㅎ

야경보며 잠드는 밤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

넘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일어나서 오션뷰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까지 비가 부슬부슬 오고 있어서 결국 맑은 하늘을 보지 못했지만ㅠㅠㅠㅠ그래도 너무 만족한 숙소였어요

 

 

부산 영도 오션뷰 숙소를 찾고있다면 #라발스호텔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