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부도여행]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전동바이크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부도 당일치기 드라이브코스로 제격인 #바다향기테마파크 를 소개합니당

 

대부도 여행의 좋은 점은 요로케 바다를 바라보며 드라이브도 가능하다는 점~~~!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당일치기 드라이브코스로 넘 좋쥬?!

저희는 오늘 전동바이크를 타기로했어욤ㅎㅎㅎㅎ

#에일리언바이크 에 바이크빌리러 슝슝

#대부도전동바이크요금

전동바이크를 빌리려고 했는데 전기삼륜차가 있어섷ㅎㅎㅎㅎ저희눈 전기삼륜차를 빌리기로 결정했어요

1시간 기준 30,000원!

(시간이 좀 야박한 느낌이 있네요ㅠ)

헬멧을 쓰라고해서 썻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삼륜차는 안써도 된다며 다시 가져가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눌리는게 싫다면 삼륜차 이용해보세요

짜란 저희가 빌린 전기삼륜차!

우도에서 많이봤던 전기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가 빠르지 않고 작동법이 어렵지 않아서 초보도 수월하게 운전할 수 있어요

 

요쪽을 시작으로 #바다향기테마파크 투어 시작!!

내부는 전기차, 바이크를 타고 돌면 한시간이면 충분히 돌 수 있는 거리였어요ㅎㅎㅎㅎㅎ

푸릇푸릇 울퉁불퉁 도로를 달리니 시원하고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로드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컹거리니 더 잼나네용

 

음악까지 틀어놓고 달리니 신나신나😆😆

자동차로 하는 드라이브랑은 다른 묘미가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경도 아쥬 좋구요~?!

 

가다가 예쁜곳이 보이면 멈춰서서 사진찍고 다시 타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산책도 아쥬 잠시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전동바이크 세워두고 많이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포토스팟ㅎㅎㅎㅎㅎ

나무들이 더 울창하게 자라면 더 멋있어질고같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ㅎ

 

한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포장도로에서 타는 전기삼륜차!

너무 재밌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간만 좀 더 넉넉히주심 좋을듯ㅠㅠ한시간 너무 짧아요....ㅠ....)

#대부도데이트 를 계획중이라면 #바다향기테마파크 전동바이크 데이트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