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 뷰맛집 세상의모든아침

by 솜솜2 2021. 9.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의도 뷰맛집 세상의모든아침을 소개합니당

🏷 세상의모든아침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24 전경련회관 50층,51층

🏷 세상의모든아침 영업시간
10: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현재는 코로나로 단축운영중!


뷰가 너무너무 예뻤던 세상의모든아침💓
서울 야경이 쫙 펼쳐져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평소에 무조건 한식을 외치는 저지만 이 뷰를 다시 보고싶어질 것 같아욯ㅎㅎㅎㅎㅎㅎ


세상의모든아침 여의도점은 주차공간이 아주 넉넉해서 좋아요ㅎㅎㅎㅎㅎㅎ

지하에 주차를 하고 50층으로 고고!


저 끝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ㅎㅎ

저희는 창가쪽 자리에 앉고싶어서 미리 예약을 해뒀어욯ㅎㅎㅎㅎㅎㅎ창가 쪽 자리를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평일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일단 뷰 한 번 보고가실게요ㅎㅎㅎㅎㅎ

사진이 다 담지 못해 안타까운 풍경💓
식사 내내 서울 야경에 감탄했네요



세상의모든아침 메뉴!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요
그래도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있을건 다 있네욯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디너세트로 주문했어욤ㅎㅎ
파스타는 트러플 머쉬룸 페투치니로 선택!

음료는 로제와인 스위트 한 잔과 로즈레몬으로 주문했어요☺️



사람 없는 쪽만 조심스레 찍어본 내부ㅎㅎㅎㅎㅎ

사실 내부 인테리어에 눈이 잘 가지 않을만큼 계속 야경만 바라보고 온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먼저 나온 식전빵!

따뜻하고 폭신해서 식전에 먹기 괜찮았던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부라타&보코치니 샐러드

부라타치즈와 보코치니치즈, 토마토, 레몬드레싱으로 맛을 낸 샐러드래욤ㅎㅎ

토마토가 달달하게 절여져있어서 치즈랑 먹으면 맛있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

로제와인도 달달상큼해서 취향저격💓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로제 스위트로 분위기 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샐러드를 다 먹을때 쯤 나온 파스타와 스테이크!

비주얼 일단 좋구요?!



사실 1년에 양식을 한두번 먹을까말까 할 정도로 완강한 한식파지만 스테이크는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맛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꾸울맛



파스타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ㅎㅎ

크림베이스였지만 먹으면서 크게 느끼하다고 생각하진 않았던고같아욯ㅎㅎㅎㅎㅎㅎ

양이 푸짐하진 않지만 원래 양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저희에겐 적당한 양이었어욯ㅎㅎㅎㅎ


사실 양식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분위기내러 방문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맛도 있어서 만족😇

식사하는 내내 반짝이는 서울야경 덕분에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니 조금 넉넉하게 방문해서 디저트까지 드시고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여의도 뷰가 너무너무 예쁜 세상의모든아침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