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맛집] 신림 단골 우삼겹 맛집 서울집

by 솜솜2 2021. 7.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림 단골 우삼겹 맛집 서울집을 소개합니당

🏷 서울집 신림직영점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6

🏷 서울집 영업시간
매일 14:00-24:00
(현재는 코로나로 단축영업중)




서울집 외관!

서울집은 우삼겹 맛집으로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맛집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집 메뉴!

저희는 우삼겹2인분 된장찌개, 공기밥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요기가 고기도 맛있지만 된장찌개도 맛있어서 올때마다 요로케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 파무침이 또 별미라는 점ㅎㅎㅎㅎㅎ

고기와 함께 먹으면 새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찰떡궁합(짝짝)


양념된 고기를 불판에 얹어주고 가셨어요

비주얼 증말..🤭

취향껏 마늘과 김치도 굽굽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어요ㅎㅎㅎㅎㅎ

빠르게 먹을 수 있는것듀 장점이쥬~?



고기가 익어갈쯔음 사장님께서 고기를 한겹한겹 떼어주셨어요☺️


고기가 익어갈즈음 나온 된장찌개!

두명이라 앞접시와 국자도 가져다주셨어요ㅎㅎㅎㅎㅎ(센쓰!)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저는 고기 익기전에 된장찌개랑 밥 먹는 것도 아쥬 좋아합니닿ㅎㅎㅎㅎ

간이 짭짤해서 고기한점 된찌한입ㅋㅋㅋㅋㅋㅋㅋ조합이 넘 쥬아요💓

왜 집에서 끓이면 요로케 진한 맛이 안나는지..ㅠ


고기를 소스에만 콕콕 찍어먹어듀 맛있고
쌈싸서 파무침과 먹어도 맛있어욯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특히 파채에 소스를 콕콕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를 더 얹어주고 지글지글ㅎㅎㅎㅎㅎㅎ

양도 많은편인고 같아옇ㅎ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냠냠

서울집은 첫방문 후 꾸준하게 재방문하는 맛집인고같아욯ㅎㅎㅎㅎㅎㅎㅎ


신림 단골 우삼겹 맛집 서울집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