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약수역맛집] 약수역 이색 이북식찜닭 만포막국수

by 솜솜2 2021. 7.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약수역 이색 이북식찜닭 맛집 만포막국수를 소개합니당

🏷 만포막국수 위치
서울 중구 동호로14길 2

🏷 만포막국수 영업시간
매일 10:00-21:3
(식사는 오전 11:30부터 가능)



만포막국수 외관!

가게 앞쪽으로 3-4대정도 주차가 가능하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는게 편할 것 같아요🥲

저희도 두바퀴를 돌다가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ㅎㅎㅎㅎ



만포막국수 메뉴!
저희는 이북식찜닭과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ㅎㅎ

다른 손님들보니 메밀파전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음엔 여럿이와서 종류별로 먹어보고싶네요☺️



티비에도 다수 소개된 맛집인 것 같쥬~?

이북식찜닭은 처음이라 궁금했는데 먹기 전에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손님이 꽤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다들 맛집은 잘 알고 찾아오시나봐요

가게는 지하에도 자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욤(좌석 넉넉)





반찬은 많이 나오진 않지만 이북식찜닭과 곁들여 먹으면 새콤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특히 무가 새콤하고 맛있어서 찜닭과 잘어울렸어욤



먼저 나온 물막국수!
면을 한번 잘라주고 가셨어요ㅎㅎㅎ

국물이 맑아서 깔-끔한 맛이에요☺️

자극적인 맛을 추구하는 제 입맛엔 좀 밍밍했지만
남자친구는 약간 평양냉면같기도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인생 첫 이북식찜닭!!

먹기 전 첫인상은 백숙에 쪽파가 얹어진 평범한?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백숙너낌?????



왜 유명할까 생각하던 차에 맛을 보니 이색찜닭 인정이더라구요👍👍

이북식찜닭을 찍어먹는 요 소스가 아주 별미에요ㅎㅎ

빨간 양념장을 주시는데 취향껏 식초, 간장, 겨자를 섞어서 휘휘 저어주면 별미소스장 완성!!

처음 맛보는 소스 맛인데 이게 아주 중독성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닭을 쪽파와 반찬으로 나온 무와 함께 소스에 콕콕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네요ㅎㅎㅎㅎㅎ

소스가 새콤짭짤해서 입맛을 돋우는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입맛이 살아난다ㅏㅏ



쪽파도 닭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순식간에 클리어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종종 생각날 것 같은 이색찜닭이네요☺️☺️




약수역 이북식찜닭 맛집 만포막국수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