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호수공원 테라스에서 즐기는 브런치 맥킨지하우스

by 솜솜2 2021. 7.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호수공원 테라스 브런치맛집 #맥킨지하우스를 소개합니당

 

 

🏷 맥킨지하우스 위치

전남 순천시 왕지4길 14-18

🏷 맥킨지하우스 영업시간

10:00-22:00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맥킨지하우스메뉴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ㅎㅎㅎㅎ

저희는 갈릭쉬림프 파스타와 팬케익 러버스, 그리고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날이 좋았다면 테라스에 앉았겠지만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는 관계로 테라스가 보이는 창가 자리에 착석했어요

생각보다 더 빠르게 준비된 메뉴들!!

#맥킨지하우스는 비주얼도 그렇지만 맛도 있어서 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파스타엔 통통한 새우가 듬뿍~!!

 

 

반응형

팬케이크는 취향껏 시럽 듬~~~~뿍

원래 팬케이크는 시럽에 적셔먹는고 아닌가욤?!

폭신항 팬케이크와 달달한 시럽의 조화는 사랑입니당..💛🧡

정신없이 먹고나니 읭?

다먹었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아니 뭐

그만큼 맛있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흰 좀 빠른시간에 방문한 편이라 몰랐는데 나갈때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ㅎㅎ

순천호수공원 브런치맛집 맥킨지하우스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