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문화의거리 예쁜 신상카페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

by 솜솜2 2022. 6.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문화의거리 신상카페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을 소개합니당

🏷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 위치
전남 순천시 공마당1길 2 (금곡동)

🏷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순천 문화의거리에 새로생긴 구루커피로스터스!!

외관부터 넘 심쿵이에요🤭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날 좋은 날은 테라스자리도 너무 좋을 것 같구요?????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플레인스콘, 그리고 도지마롤 초코를 주문했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초록초록뷰🕊🕊🕊

좋다좋다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손님도 많지않고 여유로워서 너무 좋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넓더라구요???

일단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예쁘고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 평화롭고 좋아요🤍🤍


개인적으로 1층보다 좋았던 2층뷰ㅎㅎㅎㅎ

카페 위치선정이 너무 좋은고아닌가요????

창문마다마다 보이는 풍경이 힐링에요☺️☺️



음료잔이 위로 길지 않고 옆으로 넓은 잔이네요??
커피는 향도좋고 고소해서 좋았어요ㅎㅎ

스콘은 부스러기때문에 먹기힘든걸 제외하면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스콘은 이 맛에 먹는거니까아~~~~~

도지마롤은 초코가 진해서 내스타일,,🤍


잠깐 내린 소나기에
더 운치있어버리구요????🤭❣️



화장실 갈 때 보니 뒷편에도 요로케 귀여운 공간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쁜 공간에서 힐링하고 돌아왔네요


순천 문화의거리 신상카페 구루커피로스터스 공마당점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