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분위기 좋은 신상 테라카페 오르(orr)

by 솜솜2 2022. 8.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오픈중인 순천 신상 테라스카페 오르(orr)를 소개합니당

🏷 오르(orr) 위치
순천 덕암동3번지

🏷 오르(orr) 영업시간
월-토 10:30 - 22:00
일 14:00 - 22:00

(현재는 가오픈기간이 종료되어 9.1. 정식오픈한다고해요ㅎㅎㅎㅎㅎ)




카페 오르 가는길!

밤에 조명이 예쁘게 들어와서 너무 예쁘네요🫶

하나 불편했던건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ㅠㅠ
저희는 근처 덕연동 행정복지센터에 주차를하고 방문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예뻤던 테라스 자리들ㅎㅎㅎㅎㅎ

조명도 예쁘게 들어오고 멀리 야경도 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들어가기 전부터 감탄했어요
이렇게 예쁜 카페가 생겼다니..🫢❣️


오르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땡큐베리에이드를 주문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 포기했지만,,디저트 비주얼이 아쥬 좋았어욯ㅎㅎㅎㅎㅎㅎ정식오픈하면 다시 도저언



날이 아직 더웠지만
테라스가 너무 예뻐서 테라스에 착석!..했지만
사진 찍자마자 비가와서 실내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예뻐요☺️

가오픈기간이고 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역시 예쁜곳은 늘 사람이 많네욯ㅎㅎㅎㅎ

통창으로 비오는걸 보고있는것도 참 좋아옇ㅎㅎㅎ



깔끔하고 예쁘게 나온 음료!

커피는 신맛이 나는 원두인것 같았어욯ㅎㅎㅎㅎ
땡큐베리에이드는 탄산이 조금 더 강했음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ㅜㅜ 그래도 밑에 과일(?)이 듬뿍 들어있어서 마지막까지 진하게 마셨던것 같아요ㅎㅎㅎ



테라스가 너무 예뻤어서
날 좋은 날 다시와야지했던 카페였어요🫶




순천 신상 테라스카페 오르(orr)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