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귀여운 베이커리 카페 비버베이크하우스

by 솜솜2 2022. 10. 2.
728x90
반응형

순천 베이커리카페 비버베이크하우스를 소개합니당

🏷 비버베이크하우스 위치
전남 순천시 강변로 675

🏷 비버베이크하우스 영업시간
10:00-21:00
화요일 휴무




비버베이크하우스 외관!!

옛날건물 한 층을 리모델링한 카페였어요ㅎㅎㅎㅎ

앞으로는 동천이 흐르고있고 가게 앞 쪽 다리 밑으로 주차도 가능해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ㅎㅎㅎㅎ


비버베이크하우스 메뉴!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베이커리류는 11시에 준비된다고해서 일단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하고 베이커리가 나오길 기다렸어요😂


어서 채워져라 케이쿠..🔥🔥🔥


내부 인테리어는 아쥬 아기자기했어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오픈시간 맞춰왔더니 첫 손님이었네요🤭


동천이 보이는 자리에 자리잡고 커피 호로록

테이블에 귀여운 테이블보가 덮여있어욯ㅎㅎㅎㅎㅎ

커피는 고소해서 입맛에 잘맞았어요 굿귯


디저트나오길 기다린 보람이있네요🤭🤭🤭

디저트들이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요

저희는 황치즈파운드케이크와 쑥인절미갸또로 주문했어요😇😇


쑥인절미갸또는 진득한 케이쿠 위로 크림이 듬뿍 얹어져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절미콩고물(?)도 가득 주시는데 케이쿠와 같이 먹으면 고소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보기에도 좋은데 맛도 좋네요😇😇😇




황치즈파운드케이크도
예뻐서 주문한거였는데 맛도 굿귯

케이크가 폭신폭신한데 꾸적하기도한 너낌💛🧡

이 집 베이커리 잘하넹👏👏👏
기분좋은 카페나들이었어요



순천 베이커리가 맛있는 비버베이크하우스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