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까치산역맛집] 까치산 돼지특수부위 찐맛집 광선집

by 솜솜2 2022. 6.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까치산역 돼지특수부위 웨이팅 맛집 광선집을 소개합니당

🏷 광선집 위치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49 소망빌딩 1층
(까치산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ㅎㅎ)

🏷 광선집 영업시간
월-금 16:00-02:00
토-일 12:00-02:00


광선집 외관!!
웨이팅이 있는 맛집답게 가게 앞쪽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도록 의자가 놓여있어요ㅎㅎㅎㅎㅎ


광선집 메뉴!

저희는 매운숯불꼬들살과 매운숯불뽈살 그리고 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임을 설명해주시면서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친절스)

저희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마스크보관 봉투까지!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한데 요런 세심한 배려까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식사 전에 일단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

소스도 여러종류라 취향껏 찍어먹기 가능해요ㅎㅎㅎㅎㅎ

특히 저 건두부무침이 샐러드로 먹으면 새콤해서 맛있구 불판에 고기와 함께 올려먹으면 소스덕에 짭짤해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굿귯


맛있게 먹는법에 따라 순두부가 끓으면 김가루를 솔솔 부어서 섞지않고 그대로 떠먹어요ㅎㅎㅎㅎㅎ

이게 고소하고 매운맛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평소에 자주먹지 않던 것들이라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

고기가 아쥬 먹음직스럽게 나와요ㅠㅠㅠㅠㅠㅠ심쿵

고기 비계부분이 많은 부위가 꼬들살, 살이 많은 부위가 뽈살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고기에 불을 얹어놓구 주먹밥만들기!!

조물조물 왕주먹밥들을 만들어주곻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와 먹어도 맛나요ㅎㅎ



새콤한 부추와 양파를 곁들여먹으면 아쥬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이라고했는데 양념이 약간 매콤해서 너무 맛있네요????🫢

왜 웨이팅맛집인지 알겠다아

요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원래 모든 소스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 콕콕 찍어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




더 맛있게 먹는법 매뉴얼에따라ㅎㅎㅎ

건두부무침과 김치도 불판에 올려주고 냠냠ㅎㅎ
고기의 매콤짭쪼롬한 소스가 배어들어서 건두부무침과 김치가 더 맛있어지네욯ㅎ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양도 너무 푸짐했어요

쌈싸먹고 주먹밥이랑 먹다보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건 다 먹어야햏ㅎㅎㅎㅎㅎㅎ

먹는 중간에 부족한 반찬은 없는지고 체크해주시고
맛도 있는데 기분도 좋은 식사였어요😇😇😇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는데
입구에 위치한 거대한 샹들리에???
ㅎㅎㅎㅎㅎㅎㅎ

내부도 분위기있어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욯ㅎㅎㅎㄹㄹㄹㄹ



까치산역 돼지특수부위 맛집 광선집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