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맛집] 영종도 구읍뱃터 조개구이 해산물 맛집 아라담

by 솜솜2 2022. 8.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 분위기좋은 조개구이 해산물 맛집 아라담을 소개합니당

🏷 아라담 위치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104,105,106,107호(1호)116호(2호)

🏷 아라담 영업시간
일-목 11:00-23:00(라스트오더22:00)
금 11:00-24:00(라스트오더23:00)
토 11:00-01:00(라스트오더24:00)




아라담 외관!!
포차느낌으로 가게 앞쪽으로는 야외테이블도 놓여있어요


가게 앞은 요런 바다뷰🫶

분위기가 너무 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

바닷바람도 선선하고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아요


아라담 메뉴!

저희도 야외테이블에 앉고싶었으나 자리가 만석이라 실내테이블에 착석했어요😢

조개구이를 먹을까했지만 둘다 조개를 잘 못굽는 관계로 조개찜으로 주문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쥬?!

식당이 깨끗해서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심쿵!

소라와 회무침(?)이 기본으로 나와요ㅎㅎㅎ
요 회무침 양념이 상큼해서 맛있더라구욯ㅎㅎㄹㄹㄹ


와🫢🫢

생각보다 더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키조개, 가리비, 낙지, 새우, 전복 등이 가득했어요

원래 술을 마실 생각은 없었는데 비주얼을 보고 참을 수 없어서 맥주도 주문했어욯ㅎㅎㅎㅎㅎ


키조개와 낙지는 직접 손질도 해주셔서 편했어요🥰

조금 더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된다구하더라구욤


지글지글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서그런지 국물도 시원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초장에도 콕콕
와사비간장에도 콕콕

조개살이 질기지않고 연해서 맛있어요🫶🫶🫶

역시 바닷가에선 해산물을 먹어야하나봐옇ㅎㅎㅎ
맛이써맛이써!!


낙지도 취향껏 초장에 콕콕

맛있따아ㅏㅏ😭😭
주말에 계획도 없이 갑자기 나온거였는데 넘 훌륭한 산택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개껍질이 쌓여가곻ㅎㅎㅎㅎㅎㅎㅎ

푸짐해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전복에 새우까지 증말 각종 해산물이 푸짐푸짐

조개구이를 잘 못굽는 분들은 조개찜으로 도전해보세옇ㅎㅎㅎㅎㅎㅎㅎㅎ바닷가 분위기 물씬 내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증말 분위기좋고 맛있고 배부른 식사였네욯ㅎㅎㅎㅎ



바로 옆으로 바닷가 산책까지
완벽한 주말이었어요❣️


영종도 구읍뱃터 조개찜맛집 아라담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