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맛집] 마곡 점심메뉴 추천 설렁탕 맛집 이남장

by 솜솜2 2022. 9.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곡 설렁탕맛집 이남장 마곡점을 소개합니당

🏷 이남장 마곡점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10 그랑트윈타워 A동 1층 112호

🏷 이남장 마곡점 영업시간
11:00-21:00
일요일 휴무




이남장 마곡점 외관!

마곡에 있는 식당들은 전반적으로 다들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이남장 메뉴!

저희는 설렁탕 두개를 주문했어요ㅎㅎ
한우사골만두국을 1일 30그릇 한정판매하고있네요??

신메뉴라니 다음엔 만두국을 먹어봐야겠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

식사시간을 넘겨서 방문했더니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설렁탕은 김치가 맛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이남장은 김치도 맛있었어욯ㅎㅎㅎㅎ만족

메뉴를 다시보니 김치만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메뉴도 빨리나오는 편인것같아요ㅎㅎㅎㅎㅎ
1분 1초가 아까운 점심메뉴로 딱이네욯ㅎㅎㅎㅎㅎ

설렁탕에 소면과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요ㅎㅎㅎ
생각보다 고기가 더 많이들어가있어서 놀랬네요🤭🤭


취향껏 소금과 후추 톡톡!

김치에 먹어야하니 소금은 조금만 넣었어욯ㅎㅎㅎ


김치와 함께 먹으니 꾸울맛ㅎㅎㅎㅎㅎ
김치가 맛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양도 푸짐푸짐
든든한 한끼니로 손색이없네요


저는 국물있는 메뉴를 먹어야 속이 든든한 편인데
양도 많고 맛도있어서 종종 방문하게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마곡 점심메뉴 추천 설렁탕 맛집 이남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