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오천지구 대하구이 맛집 대부수산

by 솜솜2 2022. 10.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을을 맞아 순천 오천지구 대하구이 맛집 대부수산을 소개합니당

🏷 대부수산 오천점 위치
전남 순천시 오천3길 12

🏷 대부수산 오천점 영업시간
11:30-22:00




대부수산은 별량이 유명한데
오천지구에도 대부수산이 있더라구요???

외관도 깔끔했어요ㅎㅎㅎㅎㅎ


저희는 여섯명이라 소금구이를 1kg씩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작년보다 소금구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식사류로는 칼국수와 비빔밥이 있어서 저희는 새우구이를 먹고 칼국수를 먹기로했어요ㅎㅎㅎㅎ


식당 내부도 깔끔ㅎㅎ

식사시간을 넘겨서 방문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새우는 매우 빠르게 나왔구요???
팔딱팔딱 새우가 너뮤 신선해서ㅠㅠㅠㅠ뚜껑이 열리는줄 알았어요,,,


통통하게 잘 익은 새우새우💛🧡

역시 가을엔 대하구이쥬😇😇😇


사장님께서 새우를 요로케 다 손질해서 앞접시에 놓아주고 머리는 접시에 따로 담아가서 튀겨준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버터구이가 안된다니 사알짝 아쉬웠는데ㅠㅠㅠㅠㅠ
튀긴새우머리도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열씨미 새우까는 손가락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장에 콕콕 찍어먹으면 증말 꿀맛이에요ㅠㅠㅠ
새우가 통통하고 살이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가을 새우 최고🧡🧡


부족한 반찬은 요로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게되어있는데 셀프바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굿굿


드디어나온 새우머리튀김!!

버터구이 저리가라하는 비쥬얼이네요🤭


껍질을 까면 요로케 살이 통통한 머리튀김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튀김이라그런지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버터구이와 튀김을 취향껏 고를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마무리 칼국수까지!!!

칼국수가 국물이 짭쪼롬한게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욯ㅎㅎㅎㅎㅎㅎ

마무리까지 완벽한 식사여따,,,😇



순천 대하구이 맛집 대부수산 오천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