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맛집] 마곡 점심메뉴 추천 백채김치찌개

by 솜솜2 2022. 10.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곡 점심메뉴로 추천하는 백채김치찌개 마곡점을 소개합니당

🏷 백채김치찌개 마곡점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00 마곡지웰타워 1층 119호

🏷 백채김치찌개 마곡점 영업시간
11:00-22:00
일요일 휴무



백채김치찌개 마곡점 메뉴!

저희는 통돼지김치찌개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달걀말이와 햄구이 선택이 가능해서 햄으로 선택!!


테이블에 요로케 김가루도 준비가 되어있구요???🤭
김가루 좋아하는 초딩입맛은 아쥬 좋네욯ㅎㅎㅎㅎㅎ


요번에 새로생긴 가게라서 내부는 아주 깔끔해요ㅎㅎㅎㅎㅎㅎㄹㄹ

점심시간에 늘 사람이 많아서 조금 늦게 왔더니 널널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는 매우 빨리 나오는 편!!

먹음직스러운 김치찌개가 나왔어욯ㅎㅎㅎㅎ
점심메뉴로 김치찌개는 진리죻ㅎㅎㅎㅎㅎㅎㅎㅎ


안에 두툼한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푸짐푸짐

가격에 비해서 고기 양도 정말 많고 세트 구성도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ㅎㅎㅎ


보글보글 끓으면 라면사리도 투하!

저희는 면보다 밥을 선호해서 라면사리는 반만 넣었어요ㅎㅎㅎㅎㅎㅎㄹㄹ


김치찌개가 끓을동안 나온 햄구이!
햄구이도 너무 먹기좋게 나왔어요ㅎㅎㅎㅎㅎ

요건 증말 밥도둑이다,,햄구이에만해도 밥 한공기는 뚝딱이잖아요ㅎㅎㅎㅎㅎ

김치찌개와 햄의 조합은 증말,,🧡🧡

공기밥은 무한리필이니 밥이 부족하면 리필해서 드시면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고기를 듬뿍 건져서 김가루밥과 함께 먹었어요ㅎㅎㅎㅎㅎ

국물도 맛있고 양도 많고 아쥬 좋네요👏👏

낮부터 술을 드시는 손님들이 몇테이블 있었는데 이유를 알겠다,,🤭 술안주로도 너무 좋겠네요ㅎㅎㅎㅎㅎ


김치찌개도, 햄구이도 밥도둑이라서
밥 한공기를 싹싹 비웠네욯ㅎㅎㅎㅎㅎㅎㅎ




점심메뉴로 너무 괜찮았던 백채김치찌개 마곡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