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재즈바] 경리단길 분위기 좋은 재즈바 부기우기

by 솜솜2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태원 경리단길 분위기 좋은 재즈바 부기우기를 소개합니당

🏷 부기우기 위치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21 2층

🏷 부기우기 영업시간
화,수,목,일 18:00 - 02:00
금,토 18:00 - 03:00
월요일 휴무(공휴일전날/공휴일은 영업)
18:00-00:00




저는 모달밴드가 공연하는 여섯시에 예약을하고 방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ㅎㅎ)


https://instagram.com/boogiewoogieseoul?utm_medium=copy_link

☝️ 예약은 인스타그램 참고 ☝️


요런 계단을 올라가면 부기우기는 이층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전날 미리 예약을 했더니 바로 공연하는 앞 좌석!!

자리가 너무 좋았어욯ㅎㅎㅎㅎㅎㅎ😆


부기우기메뉴!

저희는 칠리치즈프라이, 칵테일 두 잔, 위스키 한 잔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


색소폰 연주로 1부 공연 시작!

오랜만에 현장에 나와서 이런 공연을보니 너무 신나고 좋더라구요ㅠㅠㅠㅠ감덩


노래 선곡도 너무 좋았구요?!🥰🥰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겠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커플들이 많긴하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식도 좋고 칵테일도 좋고 음악도 좋고
사실 재즈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크😆😆
재즈가 이렇게 좋은거였다니여ㅎㅎㅎㅎㅎ

블로그 후기 중에 라라랜드를 만난 것 같다는 글을 봤었는데ㅎㅎㅎㅎㅎㅎ어떤 느낌인지 알겠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연을 마치면 요 봉투에 공연비를 담아 드리고 나오면 되는 구조였어요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좋은 공연보고 힐링하고 돌아왔네요ㅎㅎㅎㅎㅎㅎㅎ모달밴드체고!



이태원 경리단길 재즈바 부기우기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