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균관대역맛집] 성균관대역 느끼하지 않은 라멘맛집 키와마루아지

by 솜솜2 2021. 10.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성균관대역 느끼하지 않은 라멘맛집 키와마루아지를 소개합니당

🏷 키와마루아지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13번길 22

🏷 키와마루아지 영업시간
11:00-21: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키와마루아지 외관!
일본라멘을 파는 아기자기하고 작은 가게에요ㅎㅎㅎㅎ




키와마루아지 메뉴!

저는 일본라멘 특유의 느끼함을 좋아하지 않는데 키와마루아지 극라멘(매운라멘)은 닭육수로 국물을 내어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종종 먹으러 수원까지 가게되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날도 극라멘이 먹고싶어서 서울에서 수원까지 방문했어욯ㅎㅎㅎㅎㅎㅎ




키와마루아지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들!!

근데 정말 맛있다는거~!!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없는 쪽만 살포시 찍어본 내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테이블엔 김치와 초생강이 놓여져있구요~?!


빠르게 나온 극라멘!!

국물이 빨간게 맛있어보이쥬~?!
신라면정도의 맵기라는거~!!

야채들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비주얼도 심쿵!


아래 면도 듬~~~~뿍 들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국물이 매콤시원해서 해장으로도 아쥬 좋을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계란도 요거요거 아쥬 별미에요ㅠㅠㅠㅠㅠ반으로 가르면 사알짝 덜익은 노른자가 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어맛있어ㅠㅠ
요걸 먹으러 수원까지 왔다구여ㅠㅠㅠㅠㅠㅠ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면과 야채 국물을 한수저떠서 호로록 먹으면 기가막혀욯ㅎㅎㅎㅎㅎㅎ

국물이 진짜 맛있어서 밥에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욯ㅎㅎㅎㅎㅎㅎ저는 항상 배불러서 밥은 못먹었지만 밥이랑도 증말 잘어울릴 맛!!


키와마루아지 장점은 요로케 미니미한 맥듀를 천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점~!!

이름도 점심맥주라섷ㅎㅎㅎㅎㅎㅎㅎ국물에 맥쥬 한 잔 크😆😆넘 좋다


초생강을 사알짝 얹어서 먹어도 별미에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포스팅하며보니 다시 먹고싶어지네요ㅠㅠㅠㅠㅠㅠ

저는 비오는 날 방문했었는데 따뜻하고 속이 풀리는 너낌이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크


양도 어마무시합니당

배가불러서 항상 조금씩 남겼던 것 같아욯ㅎㅎㅎㅎ푸짐

배부른데 국물이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호로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번에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성균관대역 인생라멘집 키와마루아지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