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맛집] 신림역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고기맛집 놀부자정육식당

by 솜솜2 2021. 10.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림역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고기맛집 놀부자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당

🏷 놀부자정육식당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 376 1층

🏷 놀부자정육식당 영업시간
11:30-23:00
(현재는 코로나로 단축영업중)




이 날은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안가본 고기집을 찾다가 발견한 놀부자정육식당을 방문했어요ㅎㅎㅎㅎ

가격 머선129
가격이 너무 착하쥬~?!

저희는 돼지한마리를 주문했어욯ㅎㅎㅎㅎ



놀부자정육식당은 흥부자정육점과 바로 붙어있는데 정육점에서 고기를 저렴하게 구입해 상차림비용을 내고 고기를 구워먹는 구조였어요ㅎㅎㅎㅎㅎㅎ


코로나극복을 위해 돼지나 소한마리를 먹으면 육회를 서비스로준다구여????!?!???😮😮

대박이네여 증말


푸짐하게 나온 돼지한마리!!
삼겹살, 목살, 오겹살, 가브리살, 항정살로 구성되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ㄹ

저희는 둘이서 방문한거라 양을보곻ㅎㅎㅎㅎ뭔가 너무 많이주문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옇ㅎㅎㅎ?!

남은 고기는 포장도 가능하니 걱정마세욯ㅎㅎ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파무침이 새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먹고싶었던 삼겹살로 시이작!!



통통하지도 너무 얇지고 않은 삼겹살이 먹고픈 날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고기에 파무침 살짝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욯ㅎㅎㅎㅎㅎㅎㅎ


서비스로 나온 육회!!

아니ㅠㅠ돼지고기를 시켰는데 육회를 서비스로 주시다니여?!?!??? 심지어 육회도 듬뿍 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어맛있어


쌈싸서도 냠냠

고기는 늘 옳아욯ㅎㅎㅎㅎㅎㅎㅎ


된장찌개도 추가로 주문했는뎋ㅎㅎㅎㅎㅎ

된장찌개에도 고기 듬뿍 야채 듬뿍 넣어서 주시구요??????????이 집 인심 후하넿ㅎㅎㅎㅎㅎ

된장찌개도 국물이 진하고 짭쪼롬해서 맛있었어요👍



셀프바에 야채나 파무침 김치 등도 마련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됩니당ㅎㅎㅎㅎㅎㅎ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듀 맛나곻ㅎㅎㅎㅎㅎ

양도 푸짐하곻ㅎㅎㅎㅎㅎㅎ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하나의 고기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 좋으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로케 바로 옆에 정육점이 붙어있어요ㅎㅎㅎㅎㅎ


신림역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고기맛집 놀부자정육식당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