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맛집] 신림 장어맛집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

by 솜솜2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림 장어맛집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을 소개합니당

🏷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로 258

🏷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 영업시간
10:00-05:00
(현재는 코로나로 단축영업)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 외관!

골목길 뒷편으로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해요ㅎㅎㅎㅎㅎ


장수촌 풍천장어직판장은 장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대신 상차림비용(1인 3,000원)을 따로 받는 구조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장어 1kg 주문!



내부는 깔끔하네욤ㅎㅎ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설치되어있는 것도 굿굿


장어는 아주 빠르게 나와요ㅎㅎㅎㅎㅎ
두툼하고 통통한 장어ㅎㅎㅎㅎㅎㅎ

장어는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구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가능해요ㅎㅎㅎㅎ


장어를 불판에 올리고 구워질동안
소스에 생강을 푹 담궈서 먹을준비😆🍴

생강을 소스에 담궈먹으면 더 맛있다는 꿀팁을 알려주셔서 요로케 먹었는데 증말 더 맛있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장어탕도 국물이 시원하고 진해서 맛나구요???


장어가 조금 익으면 잘라서 양쪽으로 뒤집어가며 잘 구워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잘 못자르고 못굽는 저희에겐 아쥬 좋은 써비스😆😆


노릇노릇 장어가 익어가네요ㅎㅎㅎㅎㅎㅎ

저는 바싹 익힌걸 좋아해서ㅎㅎㅎㅎㅎㅎ
바싹익혀지길 기다렸어요




쌈에 싸서도 먹고

깻잎에 장어올리고 소스에 담군 생강만 살짝 얹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폭풍흡입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장어를 증말 맛있게 먹은고같아여


셀프바에서 부족한 반찬도 추가도 하구요??ㅎㅎㅎㅎ


배불러어
둘이서 아주 포식하고왔네욤ㅎㅎㅎㅎㅎ




신림 장어맛집 장수촌풍천장어직판장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