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왕리맛집] 인천 신선한 낙지전골맛집 을왕리짱구네

by 솜솜2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신선한 낙지전골 맛집 을왕리짱구네를 소개합니당

🏷 을왕리짱구네 위치
인천 중구 용유서로274번길13

🏷 을왕리짱구네 영업시간
10:00 - 21:00
토요일은 22시 마감
매주 수요일 휴무 (단, 공휴일제외)




가게 앞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리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게 앞에 귀여운 고양이까지☺️☺️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구요?!


을왕리짱구네 메뉴!
저희는 빨간전골로 2인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살아있는 신선한 낙지가 통으로 들어가는 전골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가격도 괜찮쥬~?!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가림막도 설치되어 있어서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청결한 느낌!


와🤭🤭 비주얼 보자마자 빨간 낙지전골로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ㅎㅎ

보자마자 군침이도네요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전골이 좀 끓으면 사장님께서 큼직한 산낙지를 투하해주셔요ㅠㅠㅠㅠㅠ

사실 산낙지가 나오기 전까지 살아있는걸 넣어주시는줄 모르고있다가 깜짝 놀랐어요🤭🤭

이런걸 보지는 못하지만 맛있게 먹는 사람 나야나…ㅎ……




먹기 좋게 손질도 다 해주고가셔서
저희는 낙지전골이 맛있게 익으면 먹기만하면 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낙지전골 기다리면서 반찬으로 주신 맑은 조개탕을 먹어봤는데 요것두 맛있더라구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 오시면 낙지전골 익기 전에 조개탕으로만 소주1병은 거뜬할 것 같아욯ㅎㅎㅎㅎㅎㅎ국물이 시원칼칼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


낙지 익기 전에 야채먼저 건져먹구요?
냠냠

국물이 진해서 야채만 건져먹어도 맛있다😭😭

통통한 낙지는 아주 밥도둑이에요ㅎㅎㅎㅎㅎ

메뉴선정 아주 잘했다며 셀프칭찬ㅎㅎㅎㅎㅎㅎ



고기도 들어있어서 고기랑 김치랑 건져먹어도 맛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국물이 진해서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꾸울맛


낙지 머리가 맛있다며 잘라주셨는데.,
저는 머리는 못먹겠더라구요ㅠㅠ

낙지는 머리를 먹어야 제대로 먹은거라던뎋ㅎㅎㅎㄹ저는 아직 다리로 만족합니댷ㅎㅎㅎㅎㅎㅎ


양이 어마어마했는데
맛있어서 밥 한공기를 뚝딱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을왕리 신선한 낙지요리 전문점 을왕리짱구네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