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디맛집] 인생맛집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점

by 솜솜2 2022. 3.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던 인생 양대창집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점을 소개합니당

🏷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점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7, 2층

🏷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점 영업시간

15:00-00:00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게 옆쪽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고 편리했어요ㅎㅎㅎㅎ

손님이 많았지만 다들 술을 한잔 하느라 주차공간은 널널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세광양대창 메뉴!

저희는 두명이라 모듬구이로 주문!

그리고 계란찜과 콜라를 추가했어요ㅎㅎ

(먹다보니 증말 술을 부르는 맛,,😭

차 두고가세요 꼭이여)

세광양대창 맛있게 먹는 법은 참고😊😊

먼저 세팅된 반찬과 소스!

요 소스와 고추장아찌가 별미에요ㅎㅎㅎㅎ

소스자체가 맛있고 장아찌가 느끼함도 잡아줘서 너무 맛있어요!!

푸짐하게 나온 모듬구이!

모듬구이는 꽃대창, 대창, 막창, 특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ㅎㅎㅎㅎ

대창 막창은 이모님이 다 굽고 잘라주셨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 못굽는 싸람들 걱정 노노!!

계란찜은 대접에 푸짐하게 나오구요?!

포슬포슬 맛나욯ㅎㅎㅎㅎㅎㅎ

양념소스에만 콕 찍어먹어도 맛있고

고추장아찌랑 먹으면 새콤해서 더 맛있고ㅠㅠ

약간 불맛?이 더해져서 처음 한 입 먹고 와 감탄했어요🤭🤭❤️‍🔥맛있어맛있어

대창 자체가 느끼하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세광양대창은 느끼함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변에 널리 알릴거야ㅑ,,❤️‍🔥

알고보니 이미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구요..?ㅎㅎ

역쉬는 역쉬,,

막창이나 대창 요론건 항상 먹다보면 느끼해서 몇 점씩 남기게되는데 이번엔 한 점도 안남기고 다 먹구 나왔어요ㅎㅎㅎㅎㅎ👍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엔 꼭 술한잔 하러 와야지 했네욯ㅎㅎㅎㅎㅎㅎ

 

 

 

 

막창대창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세광양대창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