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라매맛집]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서울3대 순대국 맛집 서일순대국

by 솜솜2 2022. 3.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보라매맛집 서일순대국을 소개합니당

🏷 서일순대국 위치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6

🏷 서일순대국 영업시간
08:00-23:00



서일순대국은 수요미식회에 소개될만큼 유명한 서울 순대국 맛집이에요ㅎㅎㅎㅎㅎ

본점 옆에 2호점 위치!!

저희는 식사시간을 넘겨서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많아서 2호점으로 방문했어요ㅎㅎㅎㅎ


유명맛집답게 많은 사인과 티비방연 현수막이 걸려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

서일순대국 메뉴!

저희는 순대국 두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하나는 특으로 주문!!


김치는 먹을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구요?!

순대국 맛집은 김치도 맛있어야하는데ㅎㅎㅎㅎ
괜히 사람이 많고 유명한건 아닌가봐요ㅎㅎㅎㅎㄹ
김치부터 맛있더라구욤


메뉴는 빠르게 나오는편!!

딱 봐도 순대국이 푸~~~짐해보여요ㅎㅎㅎㅎㅎ
작은 접시에 순대도 가져다주시네요??
가격대비 증말 잘나오는 것 같아요🙌


순대가 야채가 들어간 순대였는데
이것두 맛있었어요ㅎㅎㅎㅎ

국밥에도 요 순대가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취향껏 다대기도 한스푼 듬뿍ㅎㅎㅎㅎㅎㅎ



내용물 푸짐한거 보이시나요,,?????
증말 아끼지않고 주셨더라구욯ㅎㅎㅎㅎㅎ

보기만해도 배부를정도로 푸—-짐했어요ㅎㅎㅎㅎ




순대국도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맛있었어요ㅠ
괜히 서울 3대 순대국 맛집이 아니네요,,

점심시간이 지나고 손님이 많길래 기대했었는데 기대하고 먹어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



보라매 순대국 맛집 서일순대국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