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방맛집] 신대방역 투툼한 고기가 맛있는 원조부안집

by 솜솜2 2022. 3.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대방역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원조부안집 신대방점을 소개합니당

🏷 원조부안집 신대방점 위치
서울 관악구 신사로 90

🏷 원조부안집 신대방점 영업시간
13:00-22:00
(라스트오더 21:30)




원조부안집 신대방점 메뉴!

저희는 투툼한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방문한거라서
삼겹살 2인분과 쫀득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ㅎ

밥에 계란과 버터를 비벼먹는 10분밥도 2개 주문!!


반찬세팅이 깔끔하쥬~?!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아요👍

특히 반찬으로 나오는 요 파김치가 증말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반찬으로 김치찌개까지!!
구성이 아쥬 좋네요☺️


준비된 고기고기ㅎㅎㅎㅎ

두둠한 고기가 딱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ㅠㅠ


두툼한 고기는 겉이 타고 속은 덜익을 수 있는데
직원분이 타지않게 계속 뒤집어가며 구워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를 잘 굽지못하는 저희에겐 넘 좋은 서비스!!👏👏(감사합니당)


취향껏 파김치와 콩나물 마늘도 불판에 지글지글 올려주구요~?!

고기가 두툼해서 익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직원분께서 타지않고 잘 익을 수 있게 계속 신경써주시더라구욤



고기를 기다리며 10분밥 제조!
따끈한 밥에 반숙과 김을 얹어주셨어요ㅎㅎ

버터와 간장을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꾸울맛👍



원조부안집은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게 다양해서 좋은데

소금에만 콕 찍어먹어도 맛있고🤭
와사비에 먹어도 맛있고🤭
깻잎장아찌에 싸먹어도 맛있고🤭
젓갈소스에 폭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고기가 통통한데 육즙이 가득해서 꾸울맛


삼겹살을 다 먹었으니 이제 쫀득살!!

쫀득살은 약간 씹는맛이 오겹살같기도하면서 쫀득해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

이 집 고기 맛있넹👍


고기 양도 많아서
아주 맛있고 배부른 식사였어요ㅎㅎㅎ


신대방역 고기맛집 원조부안집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