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라매맛집] 보라매공원 마늘닭볶음탕이 맛있는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보라매공원점

by 솜솜2 2022. 3.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백종원이 인정한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보라매공원점을 소개합니당

🏷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보라매공원점 위치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2층 216호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보라매공원점

🏷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보라매공원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21시 라스트오더)




계림 닭도리탕 보라매공원점은 롯데백화점 옆쪽 상가2층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ㅎ

종로가 원조인데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보라매공원에도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계림닭도리탕 메뉴!!

저희는 마늘닭도리탕 소자와 공기밥 하나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매운맛을 원하면 청양고춧가루를 추가로 넣어주시더라구욤ㅎㅎ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


가성비 좋은 점심세트도 있어서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희는 사람 적은 시간대에 방문하느라 그냥 소자로 주문했어욤ㅎㅎ




매장은 깔-끔하고 깨끗한 편!!

식사시간대를 피해서 왔더니 한적하게 식사가 가능했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는법 숙지😉

저 간마늘 넣은 간장소스가 새콤해서 닭볶음탕을 콕콕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빠르게 준비된 닭볶음탕!!!

마늘이 듬~~뿍 올라가있어요ㅎㅎㅎㅎㅎㅎ


마늘을 살짝 덜어 간장소스에 넣고 슥슥 섞어주면 별미소스 완성!!

새콤해서 닭볶음탕의 느끼함을 쫙 잡아줘요👍👍




마늘이 듬뿍 올라간 닭볶음탕!!
비주얼이 아쥬👍👍

딱봐도 맛있어보이쥬~?!

저는 한식파라서 매콤한 국물에 마늘이 듬뿍 들어간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돌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콩나물도 챡챡 넣어서 국물을 졸여줘요ㅎㅎㅎㅎ

떡과 감자는 먼저 먹어도 된다고하셔서 떡과 감자를 먼저 건져먹었어요ㅎㅎㅎㅎㅎ 떡이 쫄깃쫄깃해서 맛나더라구여ㅠㅠ떡도 잔뜩 들어가있어요ㅎㅎㅎㅎㅎ


국물이 졸아들면 닭볶음탕 국물에 닭만 건져먹어도 맛나구 마늘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새콤한 간장소스에 알싸한 마늘향이 더해져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취향저격)


양도 많아서
공기밥 하나만 시키고 나중엔 볶음밥을 먹어야지했는데 배가불러서 볶음밥을 포기했어요ㅠㅠ

그만큼 양이 푸짐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라면사리를 넣어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희는 깔끔한 국물에 밥을 먹는걸 더 선호해서 라면사리를 추가하지는 않았는데 이게 또 별미라고해서ㅎㅎㅎㅎㅎ다음엔 라면사리를 추가해보려구여ㅎㅎㅎㅎㅎ


보라매공원 마늘닭도리탕 맛집 계림닭도리탕 보라매공원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