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맛집] 영종도 뷰 좋고 맛 좋은 바다앞꼬막집

by 솜솜2 2022. 5.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바다앞꼬막집을 소개합니당

🏷 바다앞꼬막집 위치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더테라스프라자 107-111호

🏷 바다앞꼬막집 영업시간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20:30)




바다앞꼬막집은 정말 상호명 그대로 바닷가 앞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ㅎ

뷰가 좋은 자리라서 그런지 윗층으로는 카페들이 자리잡고있네요ㅎㅎㅎㅎㅎ


바다앞꼬막집 메뉴!
메뉴가 다양하진 않아서 고민없이
꼬막 왕새우전 한소쿠리로 주문했어요ㅎㅎㅎㅎ



거의 마감시간에 방문했더니
요로케 한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구요☺️☺️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음식은 빠르게 나왔어요~!!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오니 먹기 전에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말에는 정말 북적거리던데 이유가있었어요👍


통통한 새우전!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꼬막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전이 같이 나와서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욯ㅎㅎㅎ


꼬막비빔밥을 취향껏 깻잎에 싸서 냠냠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네요???!?!??

기본 반찬 종류가 많진않지만 기본반찬도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늦은 저녁식사였어서
폭풍식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드라이브하러 나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바닷가 산책도 하고 좋은 하루였어요😊😊



영종도 맛집 바다앞꼬막집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