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까치산역맛집] 까치산역 냉동삼겹살 맛집 대소상회까치산역점

by 솜솜2 2022. 5.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까치산역 냉동삼겹살 맛집 대소상회 까치산역점을 소개합니당

🏷 대소상회 까치산역점 위치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25-1 1, 2층

🏷 대소상회 까치산역점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라스트오더 01:00)




대소상회는 특이하게 냉동삼겹살과 쭈꾸미를 함께 팔고있어요ㅎㅎㅎㅎㅎㅎ(근데 둘 다 맛있다는거😆)

저희는 냉동삼겹살 2인분과 쭈꾸미 1인분 그리고 들기름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바깥 테라스에 앉으니 포장마차 느낌도나곻ㅎㅎㅎ

노래도 선곡이 아쥬 씬나서 좋으네요


깔-끔하게 세팅된 기본반찬!!

요로케 반찬 정갈하게 나오는거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쭈꾸미와 냉삼 불판에 올리고 굽굽
취향껏 마늘도 구워주구요????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보여요🤭


고기 익기를 기다리면서 파절이와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을 먹어봤는데 기본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쭈꾸미와 고기고기ㅎㅎㅎㅎㅎㅎ


그 사이에 나온 들기름막국수!!

별미라고 되어있어서 주문해봤는뎋ㅎㅎㅎㅎㅎ

딱히 특별한 양념은 없는것같은데 맛있네요?!?!??
별미 인정이요~!!

고소담백해서 맛있었어욤


냉동삼겹살이 메인이라 쭈꾸미는 큰 기대 없었는데
배만 덜불렀다면 추가주문할뻔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

양념이 너무 맛있어맛있어👏👏


냉삼은 뭐 말이필요없쥬?!

간장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막국수와 함께 먹어도 맛나욯ㅎㅎㅎㅎㅎㅎ

이 집 고기 잘하넹😜


씬나는 음악 들으며
맛있는 음식 먹는게 행복이쥬?!



까치산역 냉동삼겹살 맛집 대소상회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