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까치산역 맛집] 까치산역 양꼬치맛집 백궁양꼬치

by 솜솜2 2022. 5.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까치산역 양꼬치맛집 백궁양꼬치를 소개합니당

🏷 백궁양꼬치 위치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118 1층 백궁양꼬치

🏷 백궁양꼬치 영업시간
매일 12:00-24:00



백궁양꼬치는 까치산역 3번출구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

백궁양꼬치 외관!!

원래 가려던 막창집이 문 닫아서 우연히 방문했는데 완전 맛집이었어요👏👏👏

백궁양꼬치 메뉴!

저희는 양념양꼬치와 마라갈비 계란볶음밥과 맥주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외에도 메뉴가 다양해서 손님도 많고 술마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온 반찬

요 숙주볶음?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약간 싱거우면서 미묘한 맛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ㅎㅎ


마라갈비와 양념양꼬치!!

요즘은 마라롱샤와 마라샹궈에 빠져서 양꼬치는 오랜만에 먹는거였는데
마라갈비와 양념양꼬치가 비주얼부터 심쿵이었어요😇

돌돌돌 돌려가며 맛나게 익혀주구요???


맛있게 익으면 마법의가루에 콕콕찍어서 냠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괜히 손님이 많은게 아니네욤ㅎㅎㅎㅎㅎㅎ

마라갈비는 뼈를 발라가며 먹는 재미갛ㅎㅎㅎㅎ

양념양꼬치는 너무 바싹 익히면 육즙이 빠져서 맛없어진다구 얼른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여ㅎㅎㅎㅎㅎ



양꼬치가 익어가는 사이에 나온 계란볶음밥!

중국식 계란볶음밥은 양꼬치나 마라롱샤, 마라샹궈와 곁들여먹으면 꿀맛인고같아여(개인취향☺️☺️)

평소에 계란볶음밥을 즐겨먹진 않는데 꼭 요런 음식 먹을땐 기본으로 주문하게 도ㅣ는 마법.,


마시써마시써

우연히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아쥬 좋구요????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연예인들 사인도 많이 걸려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의 마감시간에 도착했는데
빠르고 맛있게 호로록 먹었네욤ㅎㅎㅎㅎㅎ



까치산역 양꼬치맛집 백궁양꼬치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