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맛집] 하남 국밥&양무침 맛집 송원해장

by 솜솜2 2022. 3.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남 국밥&양무침 맛집 송원해장을 소개합니당

🏷 송원해장 위치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412

🏷 송원해장 영업시간
06:00-22:00




저는 양무침을 송원해장에서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말 강추하는 집이에요😆👍👍



송원해장 메뉴!!! 저희는 찰선지해장국과 양무침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다른 국밥메뉴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 제공!!
(어쩐지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욯ㅎㅎㅎㅎㅎ)


김치는 먹을만큼 앞접시에 덜어서 드시면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치가 딱봐도 맛있어보였는데 증말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자주가게되는데 송원해장은 김치부터 합격드립니다👍👍


저희가 마감시간즈음에 도착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ㅎㅎㅎㅎ

룸도 있어서 단체나 예약손님들도 좋을 것 같구요?!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이에요ㅎㅎㅎㅎㅎ

포스팅하며보니 다시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양무침은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해서 처음 도전해봤는데 약간 비주얼은 골뱅이무침 느낌이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무침 첫 도전!!

한 입 먹고 이거 뭐지????했어요🤭
너무 맛있쟈나🤭🤭🤭

소스가 약간 새콤하기도 한데 골뱅이무침이랑은 또 다른 매콤새콤한 소승였어요ㅎㅎㅎㅎㅎㅎ

간장양파소스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고
기본소스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추운날 세차를 하고온터라 따뜻한 국물은 당연 말할것도없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저는 특히 선지해장국을 좋아하는데 선지도 듬뿍 들어있고 국물도 칼칼해서 맛있더라구요ㅠㅠ

김치부터 메인메뉴까지 다 맛있어🤭👍


양무침은 정말 첫도전이기도하고 큰 기대를 안했었는데,,종종 생각나서 찾게될 것 같아요ㅠ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

저희가 많이먹는 편은 아닌데 정말 순식간에 뚝딱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식후 커피까지 한잔 뽑아들곻ㅎㅎㅎ

너무 맛있는 식사였어요🙌



하남 국밥&양무침 맛집 송원해장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