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인여행] 서울근교 가족나들이,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은 용인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by 솜솜2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용인 가족나들이,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은 한국민속촌을 소개합니당

현재는 야간개장도 하고 있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니 놓치지말고 방문하세요~!!


🏷 한국민속촌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90

🏷 한국민속촌 이용시간
10:00-18:30
야간개장 10:00-21:00
(오후4시 이후에 입장하는 오후입장권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야간개장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LED 전통공연 연분은 정말 멋있으니 꼭 시간을 체크해서 보구오세요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한국민속촌 포스팅 시작합니다~!!



저희는 오후입장권으로 입장했어요ㅎㅎㅎㅎ

놀이공원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한 팔찌를 채워주시네요ㅎㅎㅎㅎㅎㅎ😆😆


갖가지 체험과 공연들도 진행되고 있으니 시간과 장소를 체크해서 제대로 즐기고가세요~!!

특히 공연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멋지더라구요??????



날씨 좋고~~~~~

곳곳에 체험공방들이 있어서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많았어요ㅎㅎㅎㅎㅎㅎ


천연염색체험, 감성 등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있구요????

짚신공방, 전통 탈공방 등 구경거리도 다양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곳은 천연염색한 천들을 널어두었는데 초가집과 어울어져 너무 멋진 풍경이네요☺️☺️


예쁘다 예쁘다 연발🤭

곳곳이 너무 예쁘게 잘 가꿔져있어요ㅎㅎㅎㅎㅎㅎ
모든 곳이 포토스팟!




귀여운 도깨비들이 연극(?)도 하구있구요?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앞에 잔뜩 모여있네욯ㅎㅎㅎㅎㅎ


풍물한가락 공연도~!!

풍물놀이가 이렇게 좋았던가욯ㅎㅎㅎㅎㅎ?!
신나더라구요


승마체험존도 마련되어 있다는 점~?!

어마무시하게 넓고 다양한 체험존들이 있는만큼 가족나들이, 데이트장소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놀이공원 먼저 가자 하고 왔는뎋ㅎㅎㅎㅎㅎㅎ

놀이공원에 사람이 증말ㅎㅎㅎㅎㅎㅎ많아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놀이기구가 다양했지만 엄두가 나지않고..ㅎㅎㅎㅎ

그래도 귀신의집은 인생 처음으로 경험하고 왔네여(무습..ㄷㄷ)




귀신의 집 다녀왔더니 해가 지더라구옇ㅎㅎㅎㅎㅎ

당 떨어져서 츄러스 하나 먹곻ㅎㅎㅎㅎ

먹거리도 엄청 많아요~!!!



뭘먹지 하다가 식당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길거리 군것질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유원지에 온 너낌이에옇ㅎㅎㅎㅎㅎㅎ


해가지니 등에 불이 예쁘게 들어와서
걷기만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구요?!💓💓
심쿵🥰


그림자공연도 하고있어욯ㅎㅎㅎㅎ

증말 볼거리가 다양하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예쁘지않나여?????

예쁜 길 곳곳을 산책하다보니 공연시간이 가까워와 공연장으로 이동했어요ㅎㅎㅎㅎㅎㅎ




연분공연장!

공연시작 전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네욯ㅎㅎㅎㅎ



정식공연 시작 전에 간단한 공연도 하는데 이게 또 정식공연만쿰 재미져욯ㅎㅎㅎㅎㅎㅎㅎㅎ

정식공연 전에 분위기 후끈🔥🔥



다리가 아프고 날이 추웠는데
공연 중에는 정말 다리아프고 추운걸 잊었던 것 같아요🤭

공연보면서 계속 감탄했네욯ㅎㅎㅎㅎㅎ

이런 멋진 공연까지 볼 수 있다니 야간개장 놓치지마세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국민속촌 가족나들이, 서울근교 데이트장소로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