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데이트] 인천 이색데이트 BMW드라이빙센터

by 솜솜2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차알못이 소개하는 인천 이색데이트 장소 BMW드라이빙센터를 소개합니당
(여름에 다녀오고 가을에 올리는 포스팅..ㅎ..
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차알못의 입장에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 BMW드라이빙센터 위치
인천 중구 공항동로136

🏷 BMW드라이빙센터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월요일,설 연휴,추석 연휴 휴무




BMW 드라이빙센터 가는 길!

사실 저는 차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차알못이라 별 기대없이 따라가는 느낌으로 방문했어요ㅎㅎㅎㅎㅎ




남자친구가 워낙 차를 좋아해서 두어번 방문했었는데
주차공간이 부족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이 날도 한 번에 주차 성공!!



내부에는 요로케 다양한 BMW 자동차 등이 전시되어있어요ㅎㅎㅎㅎ

차량에 앉아볼수도 있고 내부를 구경할 수도 있어서 차량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길에서 저런 차 보이면 절대 가까이가지 말라고 강조해서 말해 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모르는 차는 비싼차니 근처도 가지말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싼차..피할 것..별표⭐️⭐️

비싸다는 말을 듣고 봐서 그런지 차알못이 봐도 고급져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시승신청을 하고 방문한거라서
내부를 잠깐 둘러보고 시승하는 곳으로 이동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시승 가격은 참고⭐️


간단한 서식을 작성해서 주면 요런 목걸이를 주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기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기다림도 편~~~~안🤭



날씨가 비가왔다 그쳤다하더니
기다리는 동안 무지개가 떠서 사진도 찰칵찰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시승할때는 비가 그쳐서 다행이었어요😆



밖으로 나가면 시승차량이 엄청 다양하네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만한 곳인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저는 차를 잘 모르는데도 신나더라구요


저희가 시승할 차량!

시승 전에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구요???



앞에서 안내해주는 차량을 따라서 시승하는 구조였어요ㅎㅎㅎㅎㅎㅎㅎ

속도도 천천히부터 빠르게 조절해주셔서 따라만 가는데도 재밌더라구옇ㅎㅎㅎㅎㅎ커브돌때는 놀이기구 타는 느낌!!


무전으로 계속 안내도 해주셔서
시승에 어려움은 없었어요ㅎㅎㅎㅎㅎㅎ

천천히도 밟아보고, 빨리도 밟아보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자친구는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첨에 몇바퀴는 너무 재밌다가
나중에는 커브를 너무 빨리돌아서 약간의 멀미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커브를 이러케 빨리돌아도 되는곤가옇ㅎㅎㅎㅎ?!

재밌긴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왔었는뎋ㅎㅎㅎㅎㅎ카트 타는 느낌도 있고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나중에는 제가 운전도 해보고싶었어요ㅎㅎㅎㅎㅎ



시승안내해주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시승데이트 마치고왔네요☺️☺️



이색데이트 장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BMW드라이빙센터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