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안여행] 신안 추천 여행지 퍼플섬

by 솜솜2 2022. 3.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안 추천 여행지 보라보빛 퍼플섬을 소개합니당💜



퍼플섬 입장료!!
생각보다 입장료가 비싼편이에요😔
그렇지만 보라색 의복 착용시 무료입장이라고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보라색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도 있다는 점~!!





퍼플섬이라는 이름답게 섬으로 들어가는 다리부터 보라보라빛이에요😆

보라색 다리를 쭉 따라걸으면 퍼플섬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퍼플섬에 들어오니 지붕도 산책로도 버스도 전부 보라빛이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욤귀욤


퍼플섬 온 티를 내야하닣ㅎㅎㅎㅎ
앞에서 부모님 사진도 찰칵찰칵ㅎㅎㅎㅎㅎ

봄이오면 보라빛 꽃들도 잔뜩펴서 더 예쁘다고 하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




퍼플섬은 산책로가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보라빛 산책로를 따라 섬을 한바퀴 쭉 돌면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겨울이라 아직은 추웠지만 날이 풀리면 산책코스가 아쥬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섬 안에 식당들도 많아서 식사도 해결 가능!!


보라색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ㅎㅎㅎㅎㅎ

섬을 보라색 테마로 다 가꿔두니 신기하기도하고 예쁘기도하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ㅎ



섬을 크게 한바퀴 돌고나왔네욯ㅎㅎㅎㅎ

겨울에도 관광객이 꽤 많아서 놀랬어욤ㅎㅎㅎㅎ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찾는다면 신안 퍼플섬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