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펜션] 남해 운치있는 한옥 오션뷰 펜션 고운재

by 솜솜2 2022. 3.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해 운치있는 한옥 오션뷰 펜션 고운재를 소개합니당

🏷 고운재 위치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886-65




뷰 먼저 보고가실게요ㅎㅎㅎㅎㅎㅎ

한옥과 바다가 어우러져 증말 멋진뷰가 탄생했어요🤭❣️
국내에 왜이렇게 멋진 곳이 많죠???!?!??

정말 한옥과 바다의 조합이 너무 멋졌던 남해 고운재펜션 소개합니당




마당(?)에서 보이는 풍경ㅎㅎㅎㅎㅎ

저희는 이 뷰를 보고,,아직 겨울이지만 이건 밖에서 고기를 구워야해!!!!!!! 만장일치로 밖에서 바베큐파티를 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정도로 너무, 너무, 너무 멋진뷰🌊🌊🌊


고운재펜션의 유명한 정자뷰ㅎㅎㅎㅎㅎ

너무 예쁘죠?!
한옥이 주는 운치가 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방들도 요로케 옛스러운 느낌ㅎㅎㅎㅎㅎㅎㅎ
옛스러운 느낌이지만 깨끗하고 깔끔했어요ㅎㅎ

장을 열면 이불과 티비갛ㅎㅎㅎㅎㅎ

처음에 방을보고 티비가없네?했는뎋ㅎㅎㅎㅎ장을 열어보니 티비가 나오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

방과 티비가 안어울려서 숨겨두셨나,,?했어욯ㅎㅎㅎㅎ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ㅎㅎㅎㅎ

한옥펜션은 화장실이 불편한 곳들이 꽤 있는데 고운재는 화장실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바다를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탕도 있구요???????🤭

너무 낭만적,,

저희는 가족여행이라 반신욕은 포기했지만
바다뷰를 보며 반신욕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식사는 밖에서 고기를 굽기로해섷ㅎㅎㅎㅎ
숯불을 요청한 뒤 야채들 씻고 고기먹을 준비!!!!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고기파티!!!!

여긴 노을질때가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ㅠ
이런 뷰를 바라보며 먹으니 고기도 더 꿀맛이에요🤭

이정도 추위쯤은 감수할만한 풍경이네요ㅎㅎㅎㅎ


타임랩스로 남겨본 소즁한 순간🥂

노을지는 풍경이 잘 담겨서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크😆😆
감탄한 노을뷰

포스팅하며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저녁엔 정자에서 언니 생일파티🥂
아쉬운건 정자는 바닥난방이 안되더라구요ㅠㅠㅠㅠ겨울엔 좀 춥,,

호다닥 먹고 방으로 들어갔어욯ㅎㅎㅎㅎㅎㅎ


밤에 자려고 누워서 찍어존 방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옥펜션 쥬아,,❣️




남해 운치있는 한옥 오션뷰 펜션 고운재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