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성펜션] 고성 너무 만족스러웠던 오션뷰 숙소 아야트(Ayatt) 펜션

by 솜솜2 2022. 3.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성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오션뷰 숙소 아야트(Ayatt) 펜션을 소개합니당

🏷 아야트(Ayatt) 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37-1




뷰 먼저 보고가시죻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정말 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실 홈페이지에서 봤을땐 약간의 사진빨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더 멋진 뷰였어요(스릉스릉)





저희는 노천탕이 있는 402호로 예약했어요ㅎㅎㅎㅎ

복도마저 감성적





와🤭🤭

숙소 문을 열자마자 펼쳐진 통창 오션뷰🌊🌊🌊
바다 색이 제주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이있네여

진짜 뷰에 계속 감탄했어요ㅠㅠㅠㅠ
나 숙소에만 있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뷰 체공,,❣️




숙소 찬찬히 감상해볼게여😇


침대에서도,,
식탁에서도,,
너무 예쁜 오션뷰🌊
바다 색이 진짜 미쳤어요(너무예뻐😆😆😆!!!)
이 좋은 바다에 사람도 많지 않다니,,무슨일이죠?!

숙소 픽한 친구 아쥬 칭찬행👏👏👏


사장님이 인테리어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ㅎㅎㅎㅎ

제네바스피커, 빔프로젝터도 구비되어있어서 감성100%❤️‍🔥

빔과 스피커를 연결해서 노래 틀어놓고 도란도란 얘기만해도 넘 좋더라구요ㅠㅠㅠㅠ


숙소가 신축이라그런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넘 깔끔하구요?!

진짜 요번 여행은 숙소가 다했던것같아요
포스팅하며 다시봐도 넘 좋았다..🤫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있고
화장실도 깔-끔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구비되어 있는 물품들은 참고!
그릇 커피잔도 넘 갬성적,,
싸장님 센스 넘 감동했어요👍



일단 빔프로젝터 연결하고
식사준비🥂

빔프로젝터 화질도 넘 좋았어요👍



숙소에 오기전에 들른 속초중앙시장에서 사온 만석닭강정과 회!!

그리고 속초 수제맥주를 팔길래 수제맥주도 사왔구요?!ㅎㅎㅎㅎㅎㅎㅎ

그 어떤 식당뷰보다 좋았던 숙소븋ㅎㅎㅎㅎㅎㅎ

이런 뷰에서 뭘 먹는들 안맛있겠냐구요ㅠㅠ❤️‍🔥❤️‍🔥❤️‍🔥



배채우고 잠시 쉬는 타임

빔프로젝터 틀어놓구 바다 한 번 빔 한 번, 크😆😆
분위기에 취한다아





숙소 바로 앞 바다 산책나왔다가 찍은 펜셚ㅎㅎㅎㅎ
앞으로 주차공간도 넉넉하구 2층은 카페라서 카페손님도 꽤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카페 뷰도 증말 좋더라구욯ㅎㅎㅎㅎ



숙소 앞은 알록달록 블럭들이 있는 아야진해변!!

산책하기도 아쥬 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

파도소리 들으며 산책이라,,한 달은 불평없이 일할 수 있겠다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선셋타임에 맞춰 준비한 노천탕!!

저희는 발 담구면서 와인을 마시기로했어요🥂
동해안이라 노을지는건 크게 기대 안했는데 살짝 붉게 물든 하늘이 넘 이쁘구요?!☺️☺️



와인마시다보니 어둑해지고 바닷가에 불이 들어왔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밤에도 예쁜뷰🌊

아직은 추운 날씨에 저희는 해지고 바로 방으로 들어왔어욤ㅎㅎㅎㅎㅎ





방에 들어와서 좋은 음악 틀어놓규
친구 생일파팋ㅎㅎㅎㅎㅎㅎㅎ🎂

숙소가 예쁘니 분위기가 더 좋은것같아요😇




감성사진 찍었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먹파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도 부르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너무 좋은 여행이어따,,👍


밤엔 유튜브로 잠들기 좋은 음악 틀어놓구 잠들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선곡 넘 만족,,☺️☺️



일출 시간에 알람맞춰두고,,
일출만 보고 다시 잠들깋ㅎㅎㅎㅎㅎㅎ

그래도 2022년 첫 일출을 요로케 보네요,,ㅎㅎㅎㅎㅎ



아침에 급한 일처리를 하는데,,
놀라와서 일하는데,,
왜 화가나지 않죠,,????

증말,,여행이 사람을 긍정적으로 바꿔쥬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씨리얼까지 야무지게 챙겨먹구 퇴실준비!!
씨리얼도 달달해서 맛나요ㅠㅠㅠㅠㅠㅠㅠ
요런거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잘놀구갑니당🙌



숙소 나가기 전 마지막 뷰ㅠㅠㅠ
안녀엉👋👋👋
돈 벌어서 다시 돌아올게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힐링하고 돌아온 여행이었어요,,
숙소가 큰 몫해ㄸㅏ💙💙💙

동해숙소 고성 아야트(Ayatt)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