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성카페] 고성 오션뷰 인생카페 에이프레임

by 솜솜2 2022. 3.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성 오션뷰 인생카페 에이프레임을 소개합니당(정말 오션뷰가 손에 꼽을정도로 멋졌던 카페에요👍👍)

🏷 에이프레임 위치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 에이프레임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뷰 먼저 보고가실게욯ㅎㅎㅎㅎㅎㅎ

정말 동해바다가 아니라 제주바다라고해도 믿을 정도의 푸르름🌊🌊🌊

정말 인생뷰 카페였어욤




에이프레임은 한적한 바닷가에 위치한 대형카페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

대형카페인만큼 주차공간도 아쥬 넉넉했어요



에이프레임 메뉴!

저희는 막 식사를 마친터라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

시그니처 음료도 있고 디저트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서 다음엔 디저트 종류도 도전해보고싶었어요ㅎㅎ(꼭 또 갈거야😭😭)



주문하고 바라본 오션뷰,,🤭

동해는 약간 진한 푸른색 바다라고 생각했는데,,
이곳은 혹쉬 제주인가요,,?????

바다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더 대박인건 이 푸른 바다가 끝도없이 펼쳐져 있다는거~!!

정말 고성여행은 뷰가 다한 여행있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강릉, 속초 바다보다 더 좋았던🤭❤️‍🔥❤️‍🔥




에이프레임에서 유명한 요 서핑보드벽면!!
정말 휴양지에 온 느낌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 누가 골랐는지 아쥬 칭찬칭찬,,👍👍👍

계단에 앉아서 바다를 볼 수 있게끔 되어있어욯ㅎㅎㅎㅎ



저희는 2층 창가 자리에 착석!!

진짜🤭 뷰 무슨일이죠?🤭🤭

고성이 이렇게 좋은 바다가 있는 줄 처음알았어요ㅠㅠ
이 드넓은 바다에, 모래사장에 사람이 없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한 커피도 고소해서 맛나구요?!
이런 뷰를 보며 먹으니 더더욱 맛나네요ㅠㅠㅠㅠ


실내공간도 휴양지 느낌으롷ㅎㅎㅎㅎ
멀리 피서갈 필요가 없겠어욯ㅎㅎㅎㅎㅎㅎ


루프탑에서 바라본 바다🌊

정말 하루종일 카페에만 있을 수 있겠다 생각했던 뷰였어요,,여러분 동해로 가려거든 고성바다로 가세요,,👏👏👏




카페 앞 바닷가 산책까지,,
완벽한 카페나들이였어요ㅎㅎㅎㅎㅎ



고성 오션뷰 카페 에이프레임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