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속초카페] 속초 관람차와 오션뷰가 어우러진 보사노바카페

by 솜솜2 2022. 3.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속초 관람차와 오션뷰가 기가막힌 카페 보사노바를 소개합니당

🏷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어욤)

🏷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영업시간
월-금 09:00-21:00(라스트오더 20:30)
토-일 08:00-21:00(라스트오더 20:30)




보사노바 외관!

3층에 루프탑까지 있는 대형카페였어요ㅎㅎㅎㅎㅎ

속초해수욕장이 바로보이는 카페라니🤭
위치 너무 좋네요?!


보사노바 메뉴!

핸드드립 커피도 많구요????

저희는 밀크코코아 아이스와 바닐라 브라운커피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디저트도 굉장히 다양해서 디저트도 하나 겟겟😆


디저트가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
디저트는 보사노바 맘모스로 골랐어욯ㅎㅎㅎㅎ
디저트가 하나같이 맛있어보이는 것도 맛있어보이는건데 이쁘기까지하네요ㅠㅠ심쿵,,




속초 해수욕장이 보이는 요 통창뷰가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많았지만 운 좋게 창가자리에 착석했어요😆💙💙💙



음료도 디저트도 맛있구요~?!

사람이 많아서 실내를 찍지 못했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예뽀예뽀❤️‍🔥


보사노바에서 유명한 관람차와 오션뷰💙💙
통창에서 보이는 뷰가 증말 가슴이 뻥 뚫리는고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래서 여행이 필요한가봐요,,(힐—-링)



루프탑에서 유명한 요 관람차 뷰로 사진도 찰칵찰칵 남겨주구요~?!

이 날은 바람이 꽤 불었는데도 뷰가 너무 예뻐서 계속 바라보게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디저트 예쁘게 먹기는 실패했으나,,
맛나게 먹는건 성공,,☺️☺️



커피마시고 속초해수욕장 산책까짛ㅎㅎㅎㅎㅎ
완벽한 힐링코스였어요🙌



속초 관람차와 오션뷰가 어우러진 카페 보사노바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