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천카페] 제천 청풍 넓은 마당이 있는 카페베이크

by 솜솜2 2022. 3.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천 청풍 넓은 마당이 있는 카페 카페베이크를 소개합니당

🏷 카페베이크 위치
충북 제천시 금성면 국사봉로27길 7 카페베이크(CAFE BAKE)

🏷 카페베이크 영업시간
10:00-20:00




카페베이크 외관!!

저희는 청풍가는 길에 마실걸 테이크아웃하러 들렀는데 마침 카페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구요☺️


카페 앞으로 주차공간도 매우 넉넉하구요?!👍


카페베이크 메뉴!!
베이커리카페답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디저트들도 보였어요ㅎㅎㅎㅎㅎ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하나하나 맛있어보이네요ㅠㅠㅠㅠ

저희는 드라이브하면서 마실 음료를 테이크아웃할거라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쥬~?!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카페 뒷마당의 밭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요런 풍경들을 아주 사랑합니다,,❣️

뭔가 마음이 평온해지고 힐링되는 풍경이에요ㅠㅠ


음료기다리며 카페 구경하는 재미가있네요ㅎㅎㅎㅎ
여기저기 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찍는 분들도 꽤 보였어요ㅎㅎㅎㅎㅎ


카페 한바퀴 구경하니 준비된 음료!!

커피는 고소하고 청포도에니드는 상큼하고 과일덩어리(?)가 많이 들어가서 맛나다라구옇ㅎㅎㅎㅎㅎㅎ

잠깐 들렀지만 넘 좋은 뷰를 보고가네요❣️



제천 청풍 카페베이크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