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파주카페] 파주 뷰가 예쁜 대형 베이커리카페 레드파이프

by 솜솜2 2022. 5.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파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레드파이프를 소개합니당

🏷 레드파이프 위치
경기 파주시 지목로 17-7 레드파이프

🏷 레드파이프 영업시간
매일 08:30-22:00




레드파이프 외관!!

카페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ㅎㅎㅎㅎ
주차요원도 있어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구요??


레드파이프 메뉴!
대형 카페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

카페메뉴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다양~~~~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주문하고 빵을 고르러갔어요ㅎㅎㅎㅎㅎ


대형 베이커리카페답게 빵 종류도 엄청 다양하죠?????

식사를 하고 방문해서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이건 먹어야해!!!!!!😵😵


빵종류, 케이크, 샐러드까지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ㅠㅠㅠㅠㅠ

다 맛있어보이네요ㅠㅠㅠㅠ

고민끝에 저희는 레드육쪽마늘빵으로 주문!!ㅎㅎㅎㅎ
(취향 어디 안가쥬)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다구해서
카페 한쪽에 위치한 전자렌지에서 빵을 데워서 가져갔어요ㅎㅎㅎㅎㅎㅎㅎ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맛있어보이네요❣️


카페 한편엔 요로케 주류와 텀블러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카페 규모가 어마무시하네욤


층별 안내도 참고!!
무려 5층 루프탑까지있다닣ㅎㅎㅎㅎㅎㅎㅎ

카페에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있어욯ㅎㅎㅎㅎ



평일 낮에 누리는 한적한 카페 내부 크😆😆

역시 요런 대형카페는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평일에 방문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뷰 좋은 자리에 착석!!
루프탑엔 사진찍는 사람이 많아서 일단 음료와 빵을 흡입한 후에 다시 올라가보기로했어요ㅎㅎㅎㅎ



음료 컵이 좀 더 컸으면 좋겠다는 자그마한 바램,,🥲

빵은 원래 육쪽 마늘빵이 질기듯이 질기면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ㄹㅎㅎ

원래도 마늘빵을 사랑하는지라 맛나게 먹었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루프탑 풍경!!

이 날은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좀 더 따뜻해지면 루프탑에서 커피한잔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역시 많이들 찾는 카페는 이유가 있네요ㅎㅎㅎㅎ


곳곳에 포토스팟들이 많아서
데이트코스로도 아쥬 좋을 것 같아요👍




파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레드파이프
추천이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