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파주 카페] 파주 헤이리마을 브런치가 맛있는 예쁜 테라스카페 스틸모먼트

by 솜솜2 2022. 5.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예쁜 브런치카페 스틸모먼트를 소개합니당

🏷 스틸모먼트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21-6

🏷 스틸모먼트 영업시간
11:00-20: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화,수 휴무


스틸모먼트는 파주 헤이리마을 초입쪽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ㅎ

바로 앞 주차장에 주차 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

외관부터 예쁨예쁨이 느껴지네요🤭


스틸모먼트 메뉴!!

저희는 브런치를 먹으려고 방문한거라서 브런치메뉴 위주로 보다가 스틸모먼트 정식이 있길래 스틸모먼트 정식으로 2인 주문했어요ㅎㅎ!!

샌드위치는 잠봉뵈르와 치킨베이컨파니니로 초이스😆🤍🤍🤍

(메뉴를 보시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욯ㅎㅎㅎㅎㅎ)


내부도 예쁘고
밖에는 요로케 예쁜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ㅎㅎㅎㅎㅎ

분명 출발할때까지만해도 날이 좋아서 테라스를 찾아왔는데..

갑자기 몰아치는 바람에 실내로 착석했어요🥲


예쁘게 나온 스틸모먼트정식!!

커피와 스프까지 함께 나와서 든든한 한끼 구성으로 아쥬 좋네요👍



저는 무조건 한식파지만
스틸모먼트 정식은 아쥬 괜찮더라구요ㅎㅎㅎㅎ

스프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고 커피도 아쥬 굿굿❣️


스프가 담백하고 사알짝 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샌드위치도 속이 꽉차서 넘나 맛있구요?!

저는 한식러버지만 요런 브런치라면 종종 방문하고 싶어졌어요ㅎㅎㅎㅎ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으니 기분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식러버라는 말이 무색하게ㅋㅋㅋㅋㅋ
다 비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

커피도 한 잔 하면서 여유롭게 주말을 즐긴 느낌이었어요 주말가지마아아아앜😵


서비스로 주신 카라멜(?)까지 옴뇽뇽




주말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았던
파주 헤이리마을 브런치카페 스틸모먼트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