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하동카페] 하동 동화같은 카페 플래닛1020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동 동화같은 카페 #플래닛1020 을 소개합니당

 

#플래닛1020 운영시간은 12:00-21:00!!

다소 늦은 오픈시간으로 저희는 #신진식당 에서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왔어요ㅎㅎㅎㅎㅎ

 

펜션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이쪽에 주차를 하면됩니당ㅎㅎ

예쁜 정원을 지나면 카페가 나와요ㅎㅎㅎㅎ

오픈시간 조금 지나 방문했는데

이 부지런한 사람들 뭐죠....?!

다들 부지런히 놀러다니네여ㅠㅠㅠㅠㅠ

정원에 있는 요 동화같은 공간때문에 유명한 #플래닛1020 !!!!

정말 사진으로 봤던 것 만큼 예쁜 공간이었어요

햇살이 비추니 더 완벽

 

#플래닛1020메뉴

저희는 배가부른 상태라 아이스초코 두잔과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했어요ㅎㅎㅎㅎ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찰칵

너무 예쁜 공간이쥬~?!

요즘 카페들 왜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를 잘 해두는지 감탄

 

 

정원에 꽃들도 예쁘게 피어서 야외자리가 예뻐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치만 햇빛이 따가워서 실내자리를 찾아 총총

실내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구요?!

곳곳에 생화들이 꽃혀있어서 좋았어요

아이스초코와 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는 코코아같은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

초코드리즐이 둘러져있어서 휙휙 저어먹어야 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

서비스로 주신 초콜렛도 맛있네요

 

이런 경치 바라보며 마시는 커퓌라닣ㅎㅎㅎ

행볶..💛🧡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커피한잔의 여유ㅎ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식사하고 온 신진식당과도 가까워서 잘 쉬고갑니당ㅎㅎㅎㅎ

 

 

하동 동화같은 카페 #플래닛1020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