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카페] 시흥 숲 속 느낌 물씬나는 카페 달쿠쿠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흥 숲 속 느낌 물씬나는 카페 #달쿠쿠 를 소개합니당


#달쿠쿠 는 부천과 시흥의 경계에 위치해있는 듯 해요ㅎㅎㅎㅎㅎ지도상 시흥!!

#달쿠쿠영업시간

12:00-20:00
라스트오더 19:00!!
월요일 휴무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카페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요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가 나와요ㅎㅎㅎㅎ

카페 주차장 올라가는 길이 가파르고 주차장이 좁아서 초보는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외관!

주차장에서까지는 상상하지 못했던 예쁜 카페가 등장했어요


#달쿠쿠메뉴

저희는 코코넛커피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높은 곳까지 차를 끌고 온 보람있숴

사방이 파릇파릇ㅎㅎㅎㅎㅎㅎㅎ정말 숲 속 카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심에서 느끼기 어려운 파릇파릇함 넘 좋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감각적으로 잘해두셨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지쥬?!

여심저격 탕탕


주문한 음료는 직접 테이블까지 가져다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음료도 가게만쿰 이뿌게 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ㅎ


샥샥샥샥

코코넛커피는 쉐이크처럼 나와서 쉐낏쉐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달하고 시원해서 맛있네욤

에이드도 예쁜것만큼 맛도 진해서 좋았어요


예쁜공간에서 잘 쉬고왔네요ㅎㅎㅎㅎ


테라스자리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앉으심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시흥 #달쿠쿠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