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여수카페] 여수 분위기 있는 숲 속 카페 피읖

by 솜솜2 2021.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수 분위기있는 숲 속 카페 #피읖 을 소개합니당

[ 위 치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292-6​

 

피읖 운영시간은

매일 10:00-20:00 !!

마지막 주문시간은 19:40 !

생각보다 일찍 마무리되는만큼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주차를 하고 피읖카페가는 길을 따라 숲길을 조금 걸으면 카페가 나와요ㅎㅎㅎㅎㅎㅎ

나무숲에 조명을 달아둬서 예쁘네요ㅎㅎㅎㅎ

 

#피읖 외관!!

인스타감성의 예쁜 카페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

평일 오전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있네요?!

#피읖메뉴

저희는 돌체큐브라떼, 벚꽃라떼, 오로라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

디저트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다음엔 디저트도 도전해보고싶더라구요

내부는 신상카페답게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돌담때문인지 제주도 느낌도 나네요

통창 넘어로 멀리 바다가 보이는 자리도 있어요

 

실내보단 실외에 더 많은 테이블이 있었던 #피읖 !

피읖의 옥상 뷰ㅎㅎㅎㅎㅎㅎㅎ

뷰가 넘 좋았지만 그늘이 없는 관계로 그늘을 찾아 총총

 

 

작은 카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야외에 이렇게나 테이블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속에 데크를 만들어 테이블을 깔아두셨네요ㅎㅎㅎㅎㅎㅎㅎ

숲속에 전구를 달아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 예뻤어요

 

작은 연못 앞 테라스자리에 착석!

그늘이라 선선하고 너무좋쥬~?!

연못이 예쁘다기보단 물소리가 나서 더 힐링되고 시원한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

 

 

예쁘게 나온 음료세잔!

일단 음료가 예뻐서 좋았고

음료들이 다 진해서 더 좋았어요

 

얼음이 녹아도 진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돌체큐브라떼ㅎㅎㅎㅎㅎㅎ좋아유

달달한게 먹고싶지만 커피는 포기할 수 없을때 아주 제격이네욯ㅎㅎㅎ

 

카페 #피읖 포토존!!

가기전에 사진도 찰칵찰칵 남겨줘야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숲 속에서 새소리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여수카페 #피읖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