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카페] 순천 낙안읍성 경치좋은 카페 카페로와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낙안읍성 경치좋은 카페 #카페로와 를 소개합니당

#카페로와 운영시간은 09:00-20:00 !!

낙안읍성 들어갈때부터 길에 예쁜카페가 있어서 눈여겨보다가 낙안읍성 구경을 하고 들렀어요ㅎㅎㅎㅎ

#카페로와 외관!

요즘은 왜이렇게 예쁜카페가 많은지ㅎㅎㅎㅎ

외관부터 이쁨 뿜뿜

#카페로와메뉴

날이더워지는만큼 빙수메뉴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종류도 마련되어있네요ㅎㅎㅎㅎ

포장이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세련된 카페내부!

사장님 감각 머선129

 

카페 곳곳이 예뻐서 이리저리 구경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탁 트인 통창 2층 뷰

파릇파릇한 나무들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초코라떼 아쥬 칭찬해ㅎㅎㅎㅎㅎㅎ

더위에 지쳐 카페로 피신왔는데 당충전했어요ㅎㅎㅎㅎㅎㅎ

자몽에이드는 탄산이 약해서 약간 자몽티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렇지만 자몽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맛은 있었어요

요즘 카페들은 종이컵마저 이쁘네요ㅎㅎㅎㅎㅎ

인테리어나 요론 세심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창문으로 바람이 솔솔 들어오면서

정말 힐링 티타임이었어요ㅎㅎㅎㅎ

 

 

순천 낙안읍성 카페 #카페로와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