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여수카페] 여수 섬달천 오션뷰카페 달커피

by 솜솜2 2021. 6.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여수 섬달천 오션뷰카페 달,커피를 소개합니당

 

달,커피는 섬달천 어느멋진날 카페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어요ㅎㅎ

운영시간은 11:00-20:00!!

 

#달,커피 외관

신축카페답게 깔끔하고 예쁘네요ㅎㅎㅎㅎ

예쁜 파란문을 지나면 더 예쁜 공간이 펼쳐져요ㅎㅎㅎㅎㅎㅎㅎ

예쁜 바닷가 1층 뷰

앞쪽으로 주차공간도 충분하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이뿌네요

 

저희는 자몽에이드와 딸기라떼, 딸기요거트를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할거라서 케이쿠는 못먹었는데 비주얼이 상당하더라구요?!?!???

카페 곳곳의 포토스팟ㅎㅎㅎㅎ

거울에 비치는 바다뷰까지 넘나 완벽

 

2층 좌석도 구석구석 너무 이쁘구여?!

인테리어 머선129

밖에서 봤을때보다 더 예뻐요 일단 드르와

 

 

2층 미니테라스ㅎㅎㅎㅎ

달,커피 는 2층, 3층에 모두 테라스가 있다는 점~~~!!!

#여수테라스카페

#여수오션뷰카페

요런 계단을 총총 올라가면 3층 야외테라스!!

2층에서 밖으로 나가는 문을 통해 올라올 수 있어요

이런게 힐링드라이부

점심식사 전 방문했더니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

#달,커피 시그니처 포토스팟

바다를 바라보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천국의 계단(마음대로 천국의 계단이라 불러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곳곳에 포토스팟이 많아서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네요

 

테이크아웃컵마저 이뿐 달,커피

음료도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다음엔 디저트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여수 드라이브코스 겸 데이트코스

섬달천 달,커피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