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동맛집] 하동 시원한 계곡에서 즐기는 백숙맛집 신진식당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원한 계곡에서 백숙을 즐길 수 있는 하동 #신진식당 을 소개합니당

 

#신진식당 은 쌍계사 쪽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 수월했어요ㅎㅎㅎㅎ

10시 오픈이라는 소식을 듣고 호다닥 출발했습니당ㅎㅎㅎㅎ

#신진식당 유명한 계곡뷰ㅎㅎㅎㅎㅎ

요 닭백숙 먹으러 출발!!

열시 반쯤 도착했는데 저희보다 먼저 온 손님이 있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

명당을 차치자려는 자..부지런할 것ㅎㅎㅎㅎㅎㅎ

#신진식당 메뉴!

저희는 세명이라서 백숙으로 주문했어요

파전에 동동주 드시는 분들을 봤는데 비주얼이 기가막히더라구요?!

다음엔 파전도 먹어보고싶었어요ㅠㅠ

계단을 내려가면 요로케 계곡 앞에 평상들이 많이 놓여있어요ㅎㅎㅎㅎㅎ

 

계곡 물소리만 들어도 넘나 시원

물 맑은거 실화?!?!?!!

물이 너무 깨끗해서 풍덩 뛰어들고싶더라구요ㅠㅠㅠㅠ

 

백숙 나오기 전에 발 퐁당퐁당 담그며 신선놀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은 계곡물이 차가워요ㅎㅎㅎㅎㅎ

좋다좋다 감탄사 연발

 

 

계곡을 바라보며 먹는 백숙이라니

먹기 전부터 감동

물 소리 듣기만해도 넘 시원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백숙 맛에 두 번 감동

닭이 생각보다 크고 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ㅎㅎㅎㅎ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들도 너무 맛있다는 점~!!

김치들도 직점 담근 김치같았어요

 

 

닭다리 야무지게 잡고 뜯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가 야들야들

아침부터 방문해서 별로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전투적으로 먹었네욯ㅎㅎㅎㅎㅎ

 

물가라 일단 시원하고

흐르는 물소리때문에 더 시원한 기분ㅎㅎㅎㅎ

평상 이용시간은 3시간으로 이용시간도 넉넉해욯ㅎㅎㅎㅎㅎㅎㅎ

반찬리필은 셀프라서 반찬을 리필하려면 계단을 오르내려야한다는 점ㅠㅠ

하지만 직원분들이 계속 오르내리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점에서 셀프 반찬리필이 수긍이 가더라구옇ㅎㅎㅎㅎㅎㅎㅎ

저는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는데

리필해도 김치를 듬뿍주셨어용ㅎㅎ

 

 

 

백숙을 다 먹으면 나오는 닭죽까지

넘나 완벽한 식사ㅎㅎㅎㅎㅎㅎㅎ

맑~~~~~~은 물가에서 신선놀음하며 식사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처 예쁜 카페(플래닛1020)에서 커피까지💛🧡

완벽한 하동 드라이부

 

 

 

하동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하동맛집 #신진식당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