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맛집] 순천 오천지구 신상맛집 보쌈과 해물의만남 어울가

by 솜솜2 2021. 6.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신상맛집 보쌈과 해물의 만남 #어울가 를 소개합니당


이번에 오천동 공원조성된 길 건너라 위치선정이 아주 좋네요ㅎㅎㅎㅎㅎ

운영시간은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어울가 는 이번 5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오천지구 신상 맛집이에요ㅎㅎ

가게 앞으로 7대 정도 주차가능한 공간이 있고 바로 옆이 무료주차장이라 차가지고 방문하기도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주차공간이 잘되어 있어서 가족모임 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ㅎ


신상맛집답게 깔~끔한 내부!!

아기용 의자도 구비되어있네요(센스귯굿)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느껴지는 창문ㅎㅎㅎㅎ

밖으로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보여서 좋더라구요ㅠㅠ힐링뷰


#어울가메뉴

사실 저는 이틀 연속 방문해서 첫 방문날에는 철판쭈꾸볶음 두번째 방문때는 보쌈&칼제비, 미나리해물전을 먹었어요ㅎㅎㅎㅎ



집반찬같은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와요ㅎㅎㅎ

일단 김치가 맛있는 집은 음식맛도 좋던데 어울가는 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보쌈 비주얼 실화..?!

쌈채소도 종류별로 나오구요~?!

수제비가 보쌈먹은 후에 나오는게 아니라 함께나와요ㅎㅎㅎㅎ 국물이 보글보글 끓는동안 보쌈 냠냠


보쌈&칼제비 3인분과 미나리해물전 구성ㅎㅎㅎㅎㅎ

한상 가~~~~득 차려져서 보는 것만으로 배부르네욯ㅎㅎㅎㅎㅎ

이 집 인심 후하네



쌈채소 종류별로 냠냠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보쌈 증말 맛있네요ㅎㅎㅎㅎ
보쌈에 함께나오는 꼬막무침이 보쌈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ㅎ

쌈채소는 다 먹으면 친절하게 리필해주셨어요


해물파전만 먹다가 미나리해물전은 처음인데
미나리전도 맛있네요?!

특유의 미나리맛이 잘 나서 건강전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ㅎ



육수가 끓으면 칼국수면과 수제비투하!!

보글보글 끓여줍니당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진해서
꼭 칼국수까지 드셔야합니다ㅎㅎ

다들 칼국수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한상 격파!!

정말 네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ㅠㅠㅠㅠ

애정하는 맛집이 될 것 같아요(스릉)



요것은 다른 날 방문한 쭈꾸미!!


바뀐 카스병과 맥주까짛ㅎㅎㅎㅎ

가족과 식사하러 갔는데
부모님도 가게가 깔끔하고 반찬도 정갈하게 나온다고 좋아하셨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아삭아삭했던 상추대!

나물인데 아삭아삭해서 계속 먹게되더라는..ㅎㅎ


지글지글 익어갈때쯤 치즈 투하!



지글지글

쭈꾸미+치즈=🧡❤️


새콤한 양파랑도 냠
깻잎에도 냠

미나리의 향과 어우러져 넘 맛있어요ㅎㅎㅎ


다 먹어갈때쯤 우동사리도 투하!

양념이 우동사리에 쫙 베어들면 너무 맛있어요ㅎㅎㅎㅎ


역시나 한판 격파!!


오천지구 신상맛집 #어울가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