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맛집] 신림 통통한 근고기 맛집 제주탐하리

by 솜솜2 2021. 6.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림 근고기 맛집 #제주탐하리 를 소개합니당

#제주탐하리 신림점은 신림역 5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ㅎ

운영시간은 17:30-01:00
일요일은 24:00 마감!
(현재는 코로나 단축운영중이에요ㅎㅎㅎㅎ)



#제주탐하리 외관

이른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있네요ㅎㅎㅎㅎ(고기맛집)


#제주탐하리메뉴

근고기가 기본인데 2인 준비해드릴까요?라고 하셔섷ㅎㅎㅎㅎ기본으로 주문했어욤

추가로 김치찌개와 공기밥도 주문!

고기먹을때 국물은 필수니까옇ㅎㅎㅎㅎㅎ


깔끔하게 나오는 기본찬과 소스!

양푼에 주신 양파를 기호에 맞게 양파절임 소스에 담궈주면됩니당ㅎㅎㅎㅎ


먼저나온 김치찌개!!

두부와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식사류로도 손색없는 찌개였어욯ㅎㅎㅎㅎㅎ

고기 나오기 전에 식사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살은 초벌해서나오고 삼겹살은 직접 구워주셨어요ㅎㅎㅎㅎㅎ

통통한 고기가 넘 맛있어보이네요


소금에만 콕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욯ㅎㅎㅎㅎ

고기가 두툼한데 육즙을 머금고 있어서 퍽퍽하지도 질기지도 않아여ㅎㅎㅎㅎㅎㅎ


멸치액젓에 콕 찍어먹어두 넘 맛나쥬~?!

통통한 고기가 먹고싶을때 증말 제격이에욯ㅎㅎㅎㅎ




푸짐하게 차려진 한 상!!

고기 양도 많아욯ㅎㅎㅎㅎㅎㅎ

삼겹살은 오며가며 계속 뒤집어주시네욯ㅎㅎㅎㅎ(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저는 아주 감사한 써비슿ㅎㅎㅎㅎㅎㅎ)


쌈도 싸먹곻ㅎㅎㅎㄹ증말 야무지게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고 통통한 고기가 먹고싶었는데
증말 제대로 찾아갔었네요ㅎㅎㅎㅎㅎ


신림 근고기 맛집 #제주탐하리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