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례맛집] 구례 산속에서 먹는 오리구이, 닭구이 맛집 풀꽃농원

by 솜솜2 2021. 6.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산 속에서 오리구이와 닭구이를 즐길 수 있는 구례맛집 #풀꽃농원 을 소개합니당

 

#풀꽃농원 이 정말 이 길이 맞나 싶을정도로 산 위쪽에 위치해있어요ㅎㅎㅎㅎ

그 길이 맞으니 안심하고 가셔도 됩니당

핫플레이스라고하여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ㅎㅎ

 

산 속 맞쥬?!

굽이굽이 올라 온 보람이 있어요

이런 곳에서 구워먹는 고기는 먹기도 전에 꿀맛일 것 같아요ㅎㅎㅎㅎ

날이 좋으면 야외에서 먹고싶었지만

아직 바람이 쌀쌀해서 저희는 비닐하우스(?) 안쪽으로 자리잡았어요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먹고싶..ㅠ

분위기가~~~너무 좋아여

요 돌판에 구워먹는 고기라닝

사장님께서 고기를 굽기 전 돌판을 소주로 닦아주셨어요ㅎㅎㅎ

 

728x90

여러가지 나물과 익은 김치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용

요 익은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요즘은 중국산 김치가 많은데 #풀꽃농원 은 김장김치를 쓰시는 것 같았어요ㅎㅎ

미리 주문해 둔 오리구이 1마리(70,000원) !!

돌판에 감자도 올려서 소금을 챡챡

 

지글지글

음식을 눈으로 한 번 더 먹는 기분이에요

 

왜 이렇게 산 속 깊은 곳까지

식당을 찾아오는지 알겠네요

맛도 맛이지만

비쥬얼이 증말

고기가 익기 전 감자 한 입

소금이 챡챡 뿌려져서 짭짤하고

고기기름으로 겉이 바삭해서 감자마저 맛있네요

 

배추에 싸서 냠

달래무침에도 냠

오리고기를 이렇게 구이로 먹는 건 처음인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이런 경치를 보며 먹으니 맛이 2배

 

정신없이 흡입했어요

 

오리구이 한 판 격파 후 닭구이로 반마리 추가!

아니 반마리가...이렇게 많다구요?!

거의 한마리 양이라고해더 믿을 정도!

 

닭구이는 뭐 말이 필요없어요ㅎㅎ

좋은 곳에 와서 먹는 음식은 증말..😇

 

닭구이는 사장님께서 다 먹기좋게 잘라주거 가셨어요ㅎㅎ

감자도 더 올려주시고ㅎㅎㅎㅎ

이 집 인심 후하네용

돌판 나물볶음밥까지 먹고싶었으나

닭구이 반마리가 생각보다 너~~~~무 양이 많아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어요ㅎㅎㅎㅎㅎ

다음엔 양 조절을 해서 볶음밥까지 도전할래요ㅎㅎㅎ

 

맛과 분위기!

두가지 다 잡은 구례맛집 #풀꽃농원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